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신봉선 나이 프로필 다이어트 전후 비결

by 매일리뷰 2022. 9. 15.
728x90
반응형

신봉선 나이 프로필 다이어트 비결

 

개그우먼 신봉선이 엄청난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3개월 안에 체지방만 무려 11kg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상위 4%래요!

 

신봉선 프로필

나이 : 43세

고향 : 부산

거주지 : 서울 영등포

키 : 157cm

가족 : 부모, 오빠, 언니

학력 : 부산경상대학교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5년 KBS 공채 20기

 

신봉선의 다이어트 이유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는데, 다이어트 광고가 들어왔대요. 때문에 운동과 식단 관리를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다이어트 광고는 빨간통이라 불리는 콜레올로지 제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점점 공개된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모습들! 100일 동안 10kg 감량하기! 다이어트하니까 정말 아름다워지셨어요! 살 빠지는 모습이 확연하게 보이니까 신기하네요.

 

그리고 대망의 광고날! 인바디 종이 가져와서 자랑하는데 너무 귀엽ㅋㅋㅋㅋ 안 힘들었냐고 물으니까 끝나고 정신과 간대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운동은 계속할 거래요. 운동에 푹 빠지셨나 봐요. 수영도 열심히 한대요.

 

메이크업까지 마친 신봉선! 진짜 미모 뿜뿜! 다이어트에 얼마나 진심인지 먹을 거 생각 안 하려고 미술 수업도 듣는대요! 

최근 '신랑수업'에서 김희현 님과 소개팅 하시던데! 두 분 잘 됐으면 좋겠어요!

 

신봉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bongsunny/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