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오은영 박사 상담비? 에르메스 VVIP 직접 해명

by 매일리뷰 2021. 12. 1.
728x90
반응형

 

 

 11월 30일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편이 전해졌어요.

 

그동안 오은영 박사 사생활에 대해서는

나온 게 별로 없는데

친구들도 나오고 재밌었어요.

 

프로그램은 '일주일 뒤 내가 죽는다면?'

이라는 가정으로 자신을 되돌아보는

그런 포맷이에요.

 

 

오은영 프로필

 

나이 : 65년생, 57세

고향 : 서울

학력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박사

가족 : 남편, 아들, 아버지, 어머니

남편 직업 : 연세대 CC, 의사

방송 경력 :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요즘 가족 금쪽 수업,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

 

 

 

 

오은영 박사 상담비?

 

일부 후기에서는

상담 10분에 8만 5천 원이라고!

근데 상담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몇 달치 예약이 가득찼대요.

 

현재 서울 오은영 아카데미 센터 운영 중.

 

 

 

 

오은영 에르메스 VVIP?

 

종종 사진들을 보면 고가의 명품이

포착돼 에르메스 VVIP라는 

기사가 나기도 했어요.

 

이에 대해 이날 오은영 박사는

"명품 사기도 해"라고 말했고,

 

절친 김주하 앵커는

"홈쇼핑에서 되게 자주 사는데.

'에르메스도 입어요' 그래"

 

결론적으로 에르메스를 안 사는 건 아니지만,

에르메스만 사는 건 아닌 걸로!

 

 

 

 

오은영 박사 스케줄

 

오은영 박사는 이날 방송서

7일 내내 일을 한다고 밝혔어요.

 

칼럼 기고, 방송 녹화, 법무부 강연,

병원 진료, 아이들 상담, 세미나 참여 등등

 

 

 

 

오은영 긴생머리 '사자머리' 고집 이유?

 

오은영은 쌩얼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30년 지기 원장님이

머리를 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원장님이 긴 생머리를 고집하는 이유를 묻자

어린 시절 잘생긴 남자아이 같았다면서,

여자 구두를 구경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남자 녀석이 여자 신발을 

본다며 혼냈던 기억이 있대요.

그래서 시장바닥에서 대성통곡했다는.

 

그때 머리를 길러야 한다는

철학이 생겼대요. ㅋㅋㅋ

 

 

 

 

오은영 남편도 의사?

 

오은영은 모교인

연세대학교를 방문하기도 했어요.

 

대학교 1학년 때부터

남편과 연애했다는 오은영.

 

옛 강의실에서 오은영은 남편에게 전화,

서로 고맙다며 존댓말을 하네요.

 

인터뷰에서 또 오은영은

"잔소리를 많이 하거나 바가지를 긁는

아내는 아닌 것 같아요.

제가 퇴근하면 우리 남편이 기다려요.

마누라랑 얘기하면 즐겁고 좋대요"

 

잉꼬부부이신 듯!

 

 

 

 

오은영 학창 시절 성적?

 

오은영 고등학교 시절 성적표가 공개됐어요.

성적은 학급석차 1등,

전교 482등 중에 1등!

 

장래희망은 모두 의사네요.

의사를 꿈꾼 이유를 묻자,

아버지가 생사를 왔다 갔다 하며

아프신 적이 있다고.

 

"직업에 꿈을 이뤘네요"

 

 

 

 

오은영 아들

 

오은영에게는 자식 한 명이 있어요.

대장암 3개월 시한부를 선고받고

아들에게 가장 미안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오은영 수술을 성공적이었고

암은 재발하지 않았어요.

 

 

--

 

저도 오은영 금쪽이 방송을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

 

오은영 박사님 건강하셔서

아픈 아이들 많이 도와주셨으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