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양지은 남편 직업 나이 치과의사 집안 학력

by 매일리뷰 2021. 11. 29.
728x90
반응형

 

 

11월 28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양지은 편이 전해졌어요.

 

치과의사 남편이 정말 자상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슈돌' 내레이션 누군지 궁금했는데

가수 육중완이었네요.

 

 

 

 

 

 

양지은 프로필

나이 : 90년생, 32세

고향 : 제주도 한림읍

가족 자녀 : 부모님, 언니, 남동생,

남편 조창욱, 아들 조의진, 딸 조의영

남편 직업 : 치과의사

학력 : 전남대학교 국악학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과

가수 전 직업 : 판소리 무형문화재 이수자

아버지 신장 기증 후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 슬럼프,

아이 낳고 가정주부

 

 

 

 

남편 분이 처갓댁을 방문했는데

처갓댁 치아를 직접 살피며 

구강검진하는데 참 자상하시더라고요.

 

 

반응형

 

 

그리고 체육교사 임용 준비 중인

양지은 남동생도 출연!

 

고수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죠.

 

양지은 딸도 잘생긴 외모가

쑥스러운지 몸을 배배 꼬는 ㅎㅎ

 

남동생 분 체육교사 준비 중이라 그런지

몸에 근육도 장난 아니시네요!!

 

 

 

 

양지은 남동생이 조카 위해서

초코 과자를 엄청 사 왔는데

치과의사 양지은 남편이 처음엔 먹게 하더니

결국에는 다 숨기더라고요 ㅎㅎ

 

 

 

 

양지은 3살 터울 언니도 출연!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예요!

 

 

 

 

양지은 아버지

이전 직업은 씨름선수였대요!

 

 

 

 

양지은과 언니, 남동생은

아팠던 아버지의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 펑펑.

 

가족이 정말 끈끈하고 화목하구나

단번에 느껴지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