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돌싱글즈3 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by 매일리뷰 2022. 7. 11.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3 남자 출연자 직업

2022년 7월 11일 3회 방송

 

♥ 한정민

나이 : 33세

직업 : V건설 기계 코리아 로봇 오퍼레이터

자녀 : 없음

결혼 유지 기간 : 약 1년 7개월

 

♥ 최동환

나이 : 36세

직업 :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 10년 차 (품질, 생산 책임)

자녀 아이 : 없음

결혼 유지 기간 : 약 4년 

 

♥ 김민건

나이 : 38세

직업 : 핀테크 기업 법무팀

자녀 아이 : 없음

결혼 유지 기간 : 약 1년

 

♥ 유현철

나이 : 40세

직업 : 피트니스 센터 대표, 사단법인 아카데미 운영

자녀 아이 : 있음, 8살 딸 유가인 양육자

결혼 유지 기간 : 2년 6개월

"8살 딸이고요. 이제 초등학교 1학년이 됐고 너무 예쁜 딸이에요. 제가 3살 때부터 혼자 양육을 했고요. 저랑 똑같이 생겼어요. '누구 닮아서 이렇게 예쁘냐'고 하면 원래 대부분 '엄마 닮아서 예뻐'라고도 할 것 같은데 저한테는 '아빠 닮아서 예뻐'라고 얘길 꼭 해주더라고요. 그게 저는 가장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초등학교 입학식 때 펑펑 울었어요. 눈물이 나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다른 엄마들 사이에서 같이.. 올해 아이한테 이야기를 해줬어요. 근데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내색을 안 하더라고.. 이혼이란 단어는 모르겠지만 '나는 친구들과 다르다' 근데 아이가 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는 눈빛을 보내주더라고. 그래서 더 용기를 냈던 것도 있는 것 같아. 여기 와서 아이가 너무 보고 싶어서 집중을 못 했어요. 지금 어머니가 양육을 같이 도와주시고 있고요. 어렸을 때는 딸이기 때문에 아빠가 해줄 수 있는 게 많았지만 이제 8살 정도 되니까 아빠가 못 해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래서 항상 부모님에게 감사드리고. 나의 모든 미래의 계획에 항상 아이가 있기 때문에 누구 만나기도 조심스럽고. 내 기준에 누구를 맞추는 게 아니라 내 삶을 누군가 이해해주고 들어왔을 때 나 혼자만이 아닌 내 아이도 받아들여줘야 하는 상황이니까 되게 많이 조심스럽고 그래요"

 

https://flannel.tistory.com/1069

 

돌싱글즈 3 전다빈 조예영 출연자 이혼 사유 정리

돌싱글즈 3 출연자 이혼 사유 정리 2022년 7월 3일 2회 방송 ◆ 돌싱글즈3 조예영 이혼 사유 "나는 잦은 다툼, 경제적인 문제. 나는 진짜 이 사람이 돈을 많이 벌든, 적게 벌든, 안 벌든, 얼마를 모았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027

 

돌싱글즈 3 촬영지 숙소 장소 돌싱빌리지 어디?

돌싱글즈 3 촬영지 숙소 장소 돌싱빌리지 어디? 2022년 6월 26일 1회 방송 '돌싱글즈3' 1회가 첫방송됐어요. 역대급 훈남, 훈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숙소 또한 역대급으로 예쁘더라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