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호캉스 말고 스캉스 인천 을왕리 호텔 T리조트 어디?

by 매일리뷰 2022. 6. 28.
728x90
반응형

호캉스 말고 스캉스 인천 을왕리 호텔 어디?

2022년 6월 27일 6회 방송

 

'호캉스 말고 스캉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서해 바다, 인천 을왕리 호텔이 전해졌어요. 이곳은 스위트룸이 있는 리조트라고 하는데요. 앞서 '구해줘 홈즈'에서도 방영된 적이 있더라고요.

 

인천 을왕리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어반 부티크 리조트로 서해 바다를 즐기며 반려동물과 함께 묵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로비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캐주얼하네요. 반려견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돼 있어서 강아지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수영장, 워터 파크도 있는데 짜릿한 슬라이드와 유수풀 스파 시설까지 갖추었어요. 실내, 야외 모두 가능하네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도 제격일 듯!

실내 암벽 등반 시설인 클라이밍도 있어요.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

실내 골프장도 있는데 국내 유일한 야광 미니 골프장이래요. 와. 되게 특이하네요. 산책로도 있어서 여유로운 해변 산책도 가능해요!

리조트에는 하나뿐인 VIP 스위트룸이 존재해요. 10층이 VIP 스위트룸 전용 공간이래요. 복도에서부터 오션 뷰더라고요!

VIP 스위트 객실은 기준 인원 2인으로 33.5평이에요. 전체 183개 객실 중 딱 하나로 최고급 인테리어와 파노라마 오션 뷰가 특징이에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이 예술이네요.

스위트룸 고객에게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와 푸드! 

오션뷰 욕조가 있는 욕실도 너무 좋네요. 저기서 반신욕 하면 딱 좋겠어요!

그리고 오늘의 메인 공간 침실! 사방이 파노라마 뷰예요! 여긴 정말 대박이네요! 잠들기 너무 아깝겠어요! 침실 때문에 정말 가보고 싶네요!

 

9층 스위트룸도 공개됐어요. 문을 열자마자 단정한 분위기의 티룸(tea room)이 있네요.

생각보다 작네? 했는데 전혀 아니에요. 옆으로 돌아가면 파노라마 뷰의 넓은 거실이 나타나요. 이곳은 기준 인원 4인으로 베드룸+트윈 베드룸+티룸으로 구성된 33.5평 룸이에요. 시그니처 룸으로 단 7개만 있고 마루가 있는 티룸이 특징이에요. 취사도 가능하네요.

트윈 베드룸과 더블 베드룸도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예요. 서해 노을 뷰도 예술!

 

♥♥♥♥♥♥♥

호캉스 말고 스캉스 을왕리 호텔 어디

이름 : 더위크앤 리조트

주소 위치 : 인천 중구 용유서로 379 

가격 : 10~50만 원 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