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마이웨이 개그맨 이덕재 아이스맨 근황

by 매일리뷰 2022. 6. 20.
728x90
반응형

마이웨이 개그맨 이덕재 근황

2022년 6월 19일 301회 방송

 

개그맨 이덕재가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근황을 전했어요. 이덕재는 과거 '개그콘서트' 봉숭아 학당에서 '아이스맨'으로 활약한 바 있죠. 현재는 자동차 영업사원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어요! 벌써 7년 차 직장인이라고 하네요.

 

이덕재 프로필

나이 : 54세

데뷔 : 1994 KBS 공채 10기 개그맨

현재 직업 : 자동차 딜러

 

이덕재는 개그맨을 계속 하지 못했던 이유로 불성실함, 거만함을 꼽았네요. 지금의 회사로 이덕재를 이끈 건 개그맨 직속 선배 최순석 덕분이에요. 최순석 동기로는 배동성, 김지선 등이 있고, 현재 영업사원을 한 지 20년 차래요.

이덕재는 영업이 잘 맞는지 자동차 판매 실적이 2등이라고 하네요. 가장 많이 팔았을 때는 한 달에 12대도 팔았다고! 

그렇게 열심히 벌어서 새집도 장만했어요. 지금에 오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과거 이덕재는 파산 신고까지 했던 신용불량자였대요.

또한 전부인과 이혼한 돌싱남이라고 해요. 자녀로 딸이 있는데 전처와 살고 벌써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돈은 벌지도 못하면서 돈 쓸 궁리만 하고 책임감 있는 결혼생활을 하지 못했대요. 그래서 딸에게 미안하다고.

이덕재는 이날 여자 친구도 공개했어요. 나이는 10살 어리고 사귄 지는 5년 정도 됐대요. 둘 다 이혼 경험이 있고 애기도 있어서 아직 재혼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