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속 경제

구해줘홈즈 성동구 송정동 단독주택 전세 가격

by 매일리뷰 2023. 6. 23.
728x90
반응형

구해줘홈즈 성동구 송정동 단독주택 전세 가격

2023년 6월 22일 208회


'구해줘 홈즈' 조혜련, 빽가가 서울 성동구 3억 원대 주택을 소개했어요. 이 매물이 최종 의뢰인의 선택을 받았는데요. 리모델링해서 깨끗한데 성동구에 위치하니 입지까지 좋네요.

성수동이 걸어서 15분 도보권에 있고, 성수역까지는 도보로 15분이 걸려요. 버스정류장까지는 도보 5분이네요. 완전 코앞. 집 뒤로는 중랑천 산책로, 송정체육관도 있어서 운동하기 너무 좋겠어요. 여기에 화양제일골목시장도 도보권이라 먹을 걱정도 없겠어요. 동네에 구옥은 많지만 최근 골목마다 리모델링이 진행 중이래요.

집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리모델링됐네요. 집 앞에 주차 공간까지 기본 옵션! 1973년에 준공된 단독주택으로 작년에 내부, 외관 모두 올 리모델링했대요.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포인트를 준 테라조 타일의 요즘 감성 현관이 나와요. 거실 또한 개성이 넘치네요. 유럽 느낌의 바닥에는 트렌디한 러그 타일을 깔았어요. 50년 넘은 집이지만 요즘 감성으로 꾸며져 전혀 구옥 같지 않아요.

주방엔 감각적 컬러 조합의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을 넓혔어요. 원래 냉장고가 있던 자리에는 책상을 넣어 사무 공간으로 탈바꿈했네요.

냉장고는 주방 옆 드레스룸에 넣었네요. 옷 외에도 다양한 짐들을 넣어 창고처럼 쓰고 있네요.

화장실도 올 화이트로 싹 바꿨어요. 화장실 안쪽은 세탁기와 건조대 자리.

화장실 딸린 안방은 침실로 꾸몄네요.

무엇보다 거실에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벙커스타일의 지층 공간이 나와요. 현재 집주인은 다양한 취미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 빽투더고쳐 성수동 단독주택 전세 가격

의뢰인 한정 3억 5천만 원, 원래는 4억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