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특종세상 배우 남포동 근황 10년 모텔 생활 이유는

by 매일리뷰 2022. 6. 16.
728x90
반응형

특종세상 배우 남포동 

2022년 6월 16일 535회 방송

 

배우 남포동이 '특종세상'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어요. 그는 현재 경남의 한 오래된 모텔에서 생활하고 있었는데요. 

 

남포동 프로필

나이 : 79세

고향 : 부산

1970~90년대 인기 배우.

 

모텔은 일반 집처럼 주방까지 갖춰진 구조였어요. 남포동 하면 떠오르는 백바지, 백구두도 한편에 잘 보관돼 있었는데요. 최근 남포동은 건강이 부쩍 나빠져 홀로 사는 노인들을 돌보는 돌봄 서비스를 받고 있대요.

10년째 모텔에 머물고 있다는 남포동. 과거 6개월마다 차를 바꾸고 빌딩도 몇 개 가지고 있을만큼 부자였다고 하는데요. 그랬던 그가 어쩌다 모텔 생활을 하게 됐을까요?

"돈이 많이 모이면 주위에 또 이상하게 그 돈을 탐내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게 마련이에요. 옛날에 돈을 많이 벌었지만도 사기도 많이 당했어요. 나를 자기 집에 와서 살라는 사람이 많아요. 방을 주겠다고. 그게 몸에 안 배어 있기 때문에. 생각해 보세요. 혼자 옛날부터 다니던 버릇이 돼 가지고 모텔 생활이 편하잖아요. 몸에 배어 있기 때문에 다른 곳 가서 생활이 몸에 안 맞아요"

현재 남포동은 제대로 걷지 못할만큼 건강이 많이 안 좋아졌어요. 2009년 간 이식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전에 10년 동안 술을 얼마나 마셨으면 간암 말기가 돼서 간 이식을 했을까요. 6남매인데 제일 막냇동생한테 간을 받았어요. 우리 딸 두 명도 맞았는데 그때는 딸들이 결혼을 안 했을 때예요. 배를 절개해야 하잖아요. 그건 내가 도저히.. 딸한테 해준 것도 없는데 간을 못 받겠더라고요"

 

찾아보니까 두 번의 이혼을 했대요. 전부인은 없으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