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동원아 여행가자 제주 백반집 식당 어디?

by 매일리뷰 2022. 6. 14.
728x90
반응형

동원아 여행가자 제주식당 백반집 어디?

2022년 6월 13일 6회 방송

 

 

'동원아 여행가자' 정동원, 장민호가 제주도 여행을 떠났어요. 이 식당은 곽도원의 단골 식당이기도 하다는데요. 메뉴는 제주 가정식 백반 단 한 개래요.

정갈한 반찬들부터 눈길을 끌어요. 계란 입힌 소시지는 백반 국롤! 

메인은 옥돔 구이, 계란찜, 제육볶음이 나오네요. 가격 찾아보니까 단 돈 만원이더라고요! 가성비 갑인 듯! 정동원은 입맛에 맞는 듯 박수를 치네요. 

옥돔 살코기 밥 올려 먹으면 또 예술! 

둘이 밥 먹고 있는데 제주도 사는 곽도원 등장ㅋㅋㅋ 드라마에서 정동원 아버지로 나온대요. 그런데 씻지도 않고 방송 출연하는 쿨함ㅋㅋㅋㅋㅋ

 

♥♥♥♥♥♥♥

동원아 여행가자 제주도 식당

이름 : 녹색식당

주소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917 

가격 : 1만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