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박신혜 ♥ 최태준, 혼전임신 및 결혼 발표

by 매일리뷰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박신혜 ♥ 최태준, 혼전임신 및 결혼 발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결혼을 공식 발표했어요!

더군다나 축복 같은 새생명이 찾아왔다고!

 

2018년 연애 인정 후 기사가 없었는데

조용히 잘 만나고 있었네요!

 

 

박신혜 프로필

나이 : 90년생, 32세

키 : 167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데뷔 : 2003년 이승환뮤직비디오

2003년 '천국의계단'으로 본격적인 배우행보

출연작 :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최태준 프로필

나이 : 91년생, 31세

키 : 183cm

학력 : 중앙대학교

가족 : 부모님, 형

데뷔 : 2001년 드라마 '피아노'

출연 작품 : 페이스메이커, 드라마의 제왕,

대풍수, 못난이 주의보, 부탁해요 엄마 등

 

 

 

 

두 사람은 모두 아역배우로 데뷔했어요.

 

박신혜 미모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완전 자연미인!

 

박신혜는 줄곧 연기를 이어왔지만,

최태준은 주위 친구들이 자신을 연예인으로

대한다는 것에 아역배우 활동을 중단했다고 해요.

그리고 예술고에 진학하며 다시 연기를 꿈꿨고,

존경하던 김명민 기획사에 들어가

김명민 지도 아래 연기 생활을 다시 시작했어요.

 

박태준은 입담도 좋아서 '안녕하세요' MC를

1년간 하기도 했고

2016년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에이핑크 윤보미와 출연하기도 했어요.

 

 

 

 

박신혜와 윤태준은 서로 고양이를 키운다는

공통점도 있네요.

너무 예쁘다!

 

 

 

 

박신혜는 과거 이종석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죠!

디스패치에서 찍혔는데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어요.

 

 

 

 

근데 박신혜는 실제 남사친 부자로

유명하기도 하죠!

 

아주 유명한 이홍기를 비롯해

용준형, 옥택연, 윤균상, 장근석,

류준열, 정용화, 이민호 등등

 

성격이 털털하고 의리파라서

주위에 사람들이 많은가 봐요!

 

 

 

 

 

마지막 사진은 조승우와 드라마 당시

찍었던 웨딩드레스 사진이에요!

 

아마 1월에 결혼식 하면 저렇게 예쁘겠죠!

 

두 분 행복하게 사셨으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