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돌싱글즈2' 최종 선택 후일담 공개, 세 커플의 동거 돌입

by 매일리뷰 2021. 11. 22.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2' 출연자 자녀 유무 공개, 직업-나이까지

지난주,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이혼사유가 공개됨. 자녀여부는 결정에 영향을 미치므로 이후에 공개됨. 그게 오늘!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이혼사유는 지난주 포스트 참고! https://flannel.tistory

flannel.tistory.com

 

 

'돌싱글즈2' 출연자 직업, 이혼 사유, 인스타 공개!

날이 갈수록 흥미진진한 '돌싱글즈2' 지난주에 이어 오늘 출연자들의 직업이 모두 공개됐어요. 더불어 이혼사유도 공개돼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죠. 출연자들 한분 한분 직업, 이혼사유에 대

flannel.tistory.com

 

 

 

'돌싱글즈2'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드디어 전해졌어요!

 

지난주 예고편에

이창수 님이 혼자 펑펑 울어서

너무 마음 아팠는데 ㅜㅜㅜ

 

이번엔 남자 출연자들이

먼저 케이블카에 타고

선택할 여성들이 올라타는 형식이에요.

 

마지막 내리는 순간,

돌싱녀가 마음에 든다면

함께 손을 잡고 내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남성분 혼자 내리게 돼요.

(벌써 마음 아프다)

 

그럼 리뷰를 시작할게요!

 

 

 

 

 

김창수 님이 펑펑 눈물 흘린 이유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주던 김창수 님.

케이블카에서 혼자 펑펑 울었던 이유는

전날 김은영 님의 말 때문이었어요.

 

"나도 힘든 길을 선택하는 걸 수도 있겠지만

힘들어도 서로 행복하니깐 좋아서

그렇게 선택할 수 있겠지만

 

오빠도 반대로 마찬가지로

우리 부모님이 반대하고,

'내 딸 애 딸린 집인데 하시면'

 

그거에 대해 감당을 하고

 그것을 나도 솔직히 미안하고

그런 풍파를 겪어야 하는 게

순탄하지만은 않겠구나"

 

 

 

 

김창수 님은

"뭔가 더 깊은 이야기를 하고

속내까지 알게 된다고 하면

선택에 변수가 있지 않을까?"

 

"은영 씨 부모님 입장에서는

반대하지 않을까.

그녀에게 최선의 선택은

아이가 없는 사람이니까요"

 

아무래도 김은영 님은 아이가 없고

김창수 님은 홀로 8살 딸을 

양육하고 있기 때문에 최종 선택에

여러 복잡한 감정이 들 것 같아요 ㅜㅜ

 

 

 

 

첫 번째 케이블 카 주인공은 이창수.

 

 

김은영은 현실적인 문제를 꼽으며

"저희 둘만의 감정은 너무 좋지만

미래를 봤을 때

다가올 역경들이 있지 않나.

부모님이라든지.

나이랑 직업만 말씀드렸다.

자녀가 있는 걸 아직 말씀 못 했다"

 

최종 선택 전에도

부모님께 전화를 드린 김은영 님은

끝내 자녀 유무에 대해서는 

말씀드리지 못했어요.

 

 

 

 

와 최종선택에서 창수님한테 

손을 흔들길래 끝났구나 했는데

결국 케이블카에 올라탄 김은영 님!

 

와우 심장 쫄깃.

 

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내내

이창수 님도 많이 혼란스러워 보였어요.

 

이창수 님 최종 선택은 뒤에!

 

 

 

 

두 번째 케이블카 주인공은 이덕연 님.

 

이덕연 님은

"지정할 수 있는 한 명이 없었다.

시간이 너무 아쉬웠다"

 

유소민 님은 이덕연 님 선택.

김채윤 님도 이덕연 님 선택.

 

반응형

 

 

김채윤 님이 타자 이덕연 님은

"채윤이 네가 탈 줄 몰랐어"

"네가 날 친구로 벽을 두고 있구나

생각했거든"

 

끝까지 김채윤 님 마음을 몰랐네요.

 

유소민 님은 표정 너무 안 좋다.

 

이덕연 님이 김채윤 님에게 마음을 묻자

"나는 계속 너라고 했는데?"

 

이덕연 님은 아무래도 자녀가 있어서

복잡한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세 번째는 윤남기 님 케이블카.

 

이다은 님은

"이제 막 서로에 대해 

알아가려는 시점이다.

근데 그 시점에 아이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는 게

서로 관계에 있어서

발전이 되는 걸까"

 

"내가 반대 입장이라면

좀 힘들 거 같다"

 

하지만!

결국 이다은 님도 윤남기 님 선택!

 

 

 

 

그리고 마지막 김계성 님 케이블카.

하지만 반환점에는 아무도 없고 ㅜㅜ

 

김계성 님은 여자에 대해

너무 모르시는 것 같아요....

 

 

 

 

이창수 님 최종 선택은?

 

김은영 님 선택!

김은영 님은 번쩍 안고

"동거하러 가자"

 

너무 보기 좋네요!

 

김은영 님은

"창수 씨가 배우자로서 괜찮겠다 싶은

확신이 들 때면

제가 부모님을 설득할 자신이 있다"

 

 

 

 

윤남기 님은 첫인상보다 

갈수록 괜찮은 남자분 같아요.

 

이다은 님에게 "나를 되게 떨리게 만드네"

"근데 진짜 고마워"라고 말해주는.

 

"이것저것 조건? 따지지 않고

그냥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몰랐다.

누군가를 만나지 못할 거라 확신했는데

그게 바뀌었어.

좀 더 알아가고 싶고 만나보고 싶어.

나를 다시 원래의 나로

돌려놨다고 해야 하나?"

 

이혜영 님은 이 장면을 보면서 펑펑 울었어요.

자신의 남편 또한 

윤남기처럼 말해줬다고.

 

윤남기 님 최종선택은 이다은 님!

훈남, 훈녀 커플!

빨리 동거 모습도 보고 싶어요.

 

 

 

 

이덕연 님 선택은 유소민 님!

두 분 귀염귀염 너무 예쁜 커플이에요.

 

이덕연 님 선택한 게 후회된다는 김채윤 님.

이유가 비참해서 라고....

 

사랑은 용기고 타이밍인 것 같아요!

 

 

 

 

이제 케이블카를 내리고 동거 시작!

그전에 웨딩촬영을 했어요.

와 보는 내내 설렘 설렘.

 

이창수, 김은영

이다은, 윤남기 커플은

매칭 후 만나지 말아달라는

제작진 부탁에도

사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해요 ㅋㅋ

 

 

 

 

특히 이창수, 김은영 커플의

카톡도 공개됐는데

자기, 사랑해, 여보까지 ㅋㅋㅋ

 

이창수 님은 다른 남성과 술을 마신

김은영에게 삐쳐있고

혼자 '자기'라고 해서 또 삐치고ㅋㅋㅋ

너무 귀여운 커플!

 

근데 이창수 님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동거 전 데이트에서 미소 뒤 

묘한 표정을 지었어요.

너무 궁금하다!

 

 

 

동거 후 또 최종 선택이 이어지죠!

 

세 커플 아니라도

한 커플은 꼭 탄생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