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전참시 이영자 명인 제주식당 맛집 어디?

by 매일리뷰 2022. 5. 8.
728x90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제주 식당 맛집 어디?

2022년 5월 7일 198회 방송

 

 

이영자가 극찬한 제주 식당! 국제 그랑프리 대상을 수상한, 제주 토박이 셰프가 있는 식당이래요.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하고 있네요. 제주 음식인 전복문어흑돼지 두루치기, 갈치를 추천한 명인!

밑반찬부터 화려해요. 황게장, 양념게장, 제주도 고사리, 미역무침, 수육, 톳밥, 성게 미역국, 제주도식 각종 김치까지! 반찬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그리고.. 메인 메뉴 등장! 전복, 문어, 새우, 게, 흑돼지 등 좋은 건 다 들어갔네요. 정말 싱싱해 보여요. 해산물과 돼지고기의 궁합이 좋을까? 싶은데 이영자는 누가 누군지 모른대요. 오래된 부부 같은 맛이라고!

그리고 제주산 왕갈치 등장! 길이 무슨 일인가요. 이영자가 직접 가시 발골에 나섰어요. 한번에 살이 쫙 분리되네요. 역시. 숟가락으로 벅벅 긁더니 숨어 있던 살코기가 와르르 나와요. 

두루치기는 짭조름하면서도 달짝지근하면서도 딱 밥 비벼 먹기 좋은 맛이래요. 입 짧은 홍진경조차 밥 두 그릇 가네요.

 

▼▼▼▼▼▼▼

전참시 이영자 제주도 식당

이름 : 만덕이네

주소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서성일로 16

가격 :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1인) 22,000원

https://flannel.tistory.com/824

 

전참시 이영자 제주도 유채꽃밭 카페 어디?

전참시 제주도 유채꽃밭 카페 2022년 5월 7일 198회 방송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제주도 카페가 '전참시'에 등장했네요. 계절마다 꽃을 피워 매번 화제가 되는 곳이죠. 방송에는 봄의 꽃 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