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놀면뭐하니 김혜수 이성경 김고은 소피마르소 WSG 누구?

by 매일리뷰 2022. 4. 17.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김혜수 이성경 김고은 소피마르소 누구?

2022년 4월 16일 133회 방송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여성 멤버 찾기 여정이 시작됐어요. 이번 편엔 유재석을 비롯해 김숙, 하하, 정준하도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는데요. 방송 마지막에 김혜수, 이성경, 김고은, 소피마르소 여성 참가자들이 등장했어요. 저마다 압도적인 노래 솜씨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정체가 너무 궁금해요!

 

♥ 놀면뭐하니 김혜수 누구 (1차 합격)

-노래 원곡 : 권진원 'Happy Birthday To You'

-추측 가수 : 리헤이, 

첫번째 보컬 참가자로 등장한 김혜수! 신나는 노래를 선곡해 유재석을 기분 좋게 만들었는데요.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계속 듣고 싶게 만들더라고요! 역시나 모든 심사위원 올합격!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출연한 리헤이와 목소리톤이 비슷하다고 추측하고 있어요!

 

♥ 놀면뭐하니 이성경 누구 (1차 합격)

-노래 원곡 : SG워너비 '살다가'

-추측 가수 : 씨야 이보람, 미주

완벽한 고음으로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이성경! 선곡부터 SG워너비 '살다가' 반주가 나와서 노래 좀 하시겠다 싶었어요. 역시나 누리꾼들 대부분은 씨야 이보람을 추측했네요.

 

♥ 놀면뭐하니 김고은 누구 (1차 보류)

-노래 원곡 : 익스 '잘부탁드립니다'

-추측 가수 : 박진주, 엄지윤, 안예은

독보적인 목소리를 자랑하는 김고은! 김숙은 자우림 아니냐고 의심했지만 제가 듣기에도 박진주 같더라고요!

 

♥ 놀면뭐하니 소피마르소 누구 (1차 합격)

-노래 원곡 : 박미경 '이유같지 않은 이유'

-추측 가수 : 흰(박혜원)

박미경 노래 선곡부터 남다르겠다 싶었던 참가자! 역시나 도입부부터 심사위원들 깜놀하게 만드네요! 목소리톤이 박혜원 같긴 해요! 누가 봐도 가수 실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