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서울체크인 이효리 이태원 칵테일바 어디?

by 매일리뷰 2022. 4. 10.
728x90
반응형

서울체크인 이효리 칵테일바 어디?

'서울 체크인' 1회. 이효리가 이태원 칵테일바를 찾았어요. 누군가의 소개로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은은한 조명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사장님이 독일 교포라서 한국말이 서툰데 또 그게 매력적이신 것 같아요.

이효리가 주문한 칵테일은 '바질 스매시' 프레시 바질이랑 레몬, 설탕, 진 베이스래요. 이효리가 바질 향이 진하다며 만족해하네요.

알감자 메뉴도 이색적이에요. 이효리는 칵테일 원샷하고 두 번째로 시그니처 메뉴인 '시가 인 어 글라스'를 주문했어요. 이 바에만 있는 메뉴로 스모크를 잔에 머금은 게 특이하네요. 도수는 30도 정도로, 다크럼이랑 아일랜드 위스키를 합쳤대요. 이효리 완전 만족 ㅋㅋㅋ

오랜만에 비와 재회한 이효리. 이효리는 김태희와 사이좋은 비를 부러워하네요. 비는 아직도 김태희가 먹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예쁘대요. 그런데 이효리는 이상순과 너무 베스트 프렌드 같아서 이성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고민하네요. 자극적인 시도로 스타킹도 샀었대요ㅋㅋㅋ 역시 솔직한 이효리!! 그래도 안된다고 하자 정지훈은 "그럼 거꾸로 형을 스타킹 신겨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지훈이 방을 떨어져 쓰기도 해 보라고 하니까 이효리 "근데 오빠랑은 단 한시도 떨어지기 싫어"ㅋㅋㅋㅋㅋ

그리고 박나래 등장! 이효리x박나래 조합이라뇨! 두 사람은 처음 만났대요. 이효리가 보고 싶어 했다고 하네요. 오은영 박사가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들어주고 하는 모습이 좋아보였대요. 서로 만나기로 하고 꿈도 꿨대요. 이효리 꿈에는 박나래 엄마가 나와서 잘 부탁한다고 그랬대요. 박나래는 개그우먼 특유의 인사하는 모습을 꿈꿨대요. 둘의 진솔한 모습 보기 좋아요!!

 

▼▼▼▼▼▼▼

서울체크인 이효리 칵테일바

이름 상호 : 힐즈앤유로파

주소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5 2층

가격 : 변동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