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직업 나이, 옥순 모태솔로

by 매일리뷰 2022. 4. 6.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직업 나이 공개

2022년 4월 6일 39회 방송

 

♥ 나는 솔로 7기 영수

-나이 : 45세

-2번의 결혼 실패. 결혼 날짜 잡았지만 무산됨.

-크로스핏이 취미.

 

나는 솔로 7기 영호

-독특한 프로필 사진ㅋㅋㅋ

-코로나 터진 후 3월에 문 닫고? 이후로 사람을 만나지 않음. 제작진 인터뷰 때 올해 처음 마스크 벗음. 소개팅할 때도 마스크 안 벗었다고ㅋㅋ

 

 나는 솔로 7기 영식

-결혼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출연.

 

 나는 솔로 7기 영철

-횡성에서 20살까지 보냄. 찐 시골 소년.

 

 나는 솔로 7기 광수

-여러 나라 이동이 많은 직업.

-2011년 초부터 미국에서 일함. 세계은행, 미국 회사에서 근무.

 

 나는 솔로 7기 상철

-소심한 성격. 평생 여자한테 좋아한다는 말을 한 적이 없음.

-10년 전 첫사랑이 후배랑 눈 맞는 아픔을 겪음. 이별의 아픔에 난독증까지 걸림. 이후 1차 합격한 사법고시 포기.

 

 나는 솔로 7기 경수

-애청자 어머니 추천으로 출연 결정.

-자기 여자라고 생각되면 올인하는 스타일.


 나는 솔로 7기 영숙

-나이 : 81년생, 42세

-직업 : 변호사

-공부, 일로 시간이 없어 연애가 늦어졌다고 함. 주말 밤낮없이 일함.

 

 나는 솔로 7기 정숙

-직업 : 성우, 검색하면 나오는 사람

-각종 광고와 게임 롤 아칼리 목소리, '반요 야샤히메' 속 세츠나 역할 등

 

 나는 솔로 7기 순자

-이상형 : 직업은 중요하지 않음, 몇 등을 하느냐가 중요.

-직업 : 학원 강사

 

 나는 솔로 7기 영자

-41세까지 결혼 생각 없었음.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이 : 38세

-직업 : 틱톡 회사원 (이전 직장: 샤넬, 이베이) 억대 연봉

-연애 경험 없음. 모태 솔로!! 손도 안 잡아 봄.

-한채영 닮은꼴


♥ 첫인상 선택

영수 → 정숙

영호 → 정숙

영식 → 정숙

영철 → 옥순

광수 선택 보류

상철 → 정숙

경수 → 옥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