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압구정 햄버거 수제버거 식당 어디?

by 매일리뷰 2022. 3. 14.
728x90
반응형

'줄서는식당' 압구정 햄버거 식당 어디?

2022년 3월 14일 8회 방송

 

오늘 박나래, 햇님이 찾은 압구정 수제 버거 맛집! 휴대전화 뒤 번호를 적으면 호명해주는 시스템인데, 호명했을 때 자리에 없으면 순서가 넘어감! 무조건 줄을 서야 하는 시스템. 인스타 핫플로 유명한 이곳은 옷 잘 입는 힙스터들 천국이네요!

이 식당의 인기 메뉴는 소고기 패티 4장에 치즈 4장을 올려 해비함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버거래요. 와우 크기도, 비주얼도 일반 햄버거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또 다른 인기 메뉴는 치킨버거예요. 부드러운 통 닭다리살을 비법 반죽물과 튀김옷을 입혀 통째로 튀겨내는데요. 그 위에 치즈를 올리고 토치로 불맛 입히기! 여기에 나머지 속재료를 넣고 구운 빵을 덮어주면 완성. 우리가 아는 그 치킨버거가 아니네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박나래는 웨이팅 50분만에 안에 입장했어요. 인테리어도 젊은 감각 느껴지는 힙한 느낌 제대로네요. 

반응형

치킨버거는 하루에 딱 20개만 한정 판매한대요. 가격은 9900원이네요. 도톰한 치킨 패티에 베이컨을 올려 육향과 감칠맛을 더하고 할라피뇨와 매콤한 소스로 느끼함을 잡아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잡았대요. 닭다리살 패티 크기가 엄청나요!

햄버거만큼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 양송이튀김도 인기래요! 통째로 튀겨 양송이 향은 물론 즙까지 그대로 담았다고. 담백하고 짭조름한 게 고기 맛이 난대요.

배우 이상윤도 점심 먹으러 줄 서는 식당을 찾았네요. 모자+마스크에도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메뉴 하나 빼고 다 시켰다는 말에 이상윤 깜짝ㅋㅋㅋ

겹겹이 쌓인 소고기 패티 사이로 치즈가 줄줄 흘러 내리는 대표 버거! 이 햄버거 맛의 포인트는 단짠의 조화래요. 포도잼 위에 고기 패티+치즈를 쌓고 마지막으로 땅콩크림으로 마무리한다고. 조합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 상큼한 과일 단맛이 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준대요.

바삭하면서 육즙이 풍부한 패티의 비밀은? 소의 목 부위 살과 앞다리살, 지방을 섞어 만든대요. 그릴에 짓누르면서 튀기듯이 익히는 게 포인트. 박나래와 햇님은 기다림 시간 50분을 줬네요.

 

▼▼▼▼▼▼▼

'줄서는식당' 압구정 햄버거 식당

이름 : 선데이 버거 클럽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2-8 201호

가격 : 선데이치즈버거 11,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