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놀면뭐하니' 양양 횟집 '만나상회' 촬영지 어디?

by 매일리뷰 2022. 3. 5.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양양 횟집 촬영지 어디?

2022년 3월 5일 토요일 방송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강원도 양양을 찾았어요. 그림 같은 해안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진 식당이 어디일지 궁금했는데요. 식당은 현재 횟집으로 운영중이에요.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 멋진 뷰는 덤! 제작진이 '만나상회'로 간판도 급 바꾸었더라고요ㅋㅋㅋ

 

식당 바로 옆에 위치한 편의점은 '광남편의점'이에요. 동네 슈퍼 너무 정겹네요. 필요한 식재료는 편의점에서 급하게 구입!

 

하하가 수산물 구입을 위해 찾은 시장은 '주문진항 수산물 좌판 풍물시장'이에요. 싱싱한 수산물이 가득하네요! 규모도 꽤 커요! 여기에 갓 튀긴 새우튀김, 오징어튀김도 있네요 >.<

 

▼▼▼▼▼▼▼

놀면뭐하니 양양 횟집 실제 촬영지

이름 상호 :돌바우횟집

주소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 73

가격 : 모듬회(소) 10만원 등

 

 

 

▼▼▼▼▼▼▼

놀면뭐하니 양양 수산물시장

이름 : 주문진항 수산물 좌판 풍물시장

주소: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312-713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