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곽윤기 키 나이 등 프로필 (ft. 뒷사람 시점, mbti, 자동차, 금메달)

by 매일리뷰 2022. 3. 5.
728x90
반응형

곽윤기 키 나이 등 프로필 

(ft. 뒷사람 시점, mbti, 자동차)

 

'나 혼자 산다'에 곽윤기 선수가 출연했어요! 재치 넘치는 곽윤기! 근데 인스타 사복 입은 모습을 보니까 설렘 폭발 반전 매력 실화?

 

곽윤기 프로필

나이 : 34세

고향 : 서울

학력 :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키 : 164.6cm

소속 : 고양시청

MBTI : ISFJ

메달 : 2010올림픽 계주 은메달, 2022 올림픽 계주 은메달

곽윤기 인스타

곽윤기 유튜브

 

이날 곽윤기 차도 공개됐어요. 현대 넥쏘 수소차를 타네요. 보조금 때문에 선택했을까요? 곽윤기는 유명한 짠돌이로, 한 달 용돈이 30만 원이라고 밝힌 바 있죠. 더 아낄 때는 한 달 10만 원도 썼었대요. 와우. 아끼는 이유는? 내 집 마련의 꿈이 있대요.

 

이날 곽윤기가 찾은 햄버거 가게는 맥도날드! 

 

숙소로 돌아온 곽윤기는 연관검색어 서치 시작ㅋㅋㅋ 곽윤기 금메달, 뒷사람 시점, 세리머니 등이 나오네요. 이날 '나혼산'에도 뒷사람 시점이 나왔는데 스케이트가 얼마나 빠른지 ㄷㄷ 뒷선수 확인하는 시그니처 포즈도 나왔네요ㅋㅋㅋ 금메달은 곽윤기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못 땄어요 ㅠㅠ 하지만 세계선수권에서는 여러 번 금메달을 획득했어요.

 

반응형

곽윤기가 구입한 가디건은 '마크엠' 제품이에요. 스튜디오에 입고 나온 후드티 또한 마크엠 제품!

 

마크엠 사이트

 

저녁을 위해 찾은 곳은 밥버거 가게! 이름은 '봉구스밥버거'예요. 치킨마요랑 컵라면 주문. 혼자 있을 땐 배달비가 비싸서 걸어 다닌대요. 그리고 가는 길에 들른 국화빵! 찐으로 맛있겠어요..

 

 

유익하셨다면 하트 꾹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