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산' 박나래 제주 비양도 백패킹 코스, 죽 식당 정보

by 매일리뷰 2022. 1. 22.
728x90
반응형

'나혼산' 박나래 비양도 백패킹 코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백패킹의 3대 성지! 제주 비양도로 떠났어요. 캠핑하는 분들 또한 인생 일몰을 보기 위해 비양도로 많이 떠나죠. 밤에는 별이 쏟아진다고! 박나래는 올레길을 따라 걸었대요.

 

▼▼▼▼▼

박나래 제주 백패킹 코스

*출발지 : 제주도 구좌읍 → 성산포항 종합여객터미널 (직선거리로 17km)

 

*박나래는 제주도 경치 보기 위해 돌아서 감!(25km) 구좌읍사무소→면수동마을회관→별방진→하도해수욕장→종달리해수욕장→성산포항(배타기)→우도→비양도

 

박나래는 별방진까지 왔을 때 3시간 10분이 소요됐네요. 화장실 못 가다가 하도해수욕장 카페 왔을 때 대방출 ㅎㅎㅎ

 

반응형

▼▼▼▼▼

박나래 백패킹 준비물

침낭, 여분의 옷, 텐트, 의자, 밥 해 먹을 거, 랜턴, 가면서 먹을 거

 

박나래 짐을 야무지게 준비했네요. 텐트까지 들어 있으면 정말 무겁겠어요. 근데 걷다 보니 해가 뜨는! 너무 멋있네요.

 

잘 걷던 박나래가 고민에 빠졌어요. 지미봉을 두고 돌아가느냐, 지름길로 가느냐 선택의 기로에 선건데요. 오름을 오르면 가로질러 갈 수 있지만 가파르다는 점. 결국 박나래는 경치를 보기 위해 가로지르는 지름길을 선택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무시무시한 경사에 바로 후회 ㅋㅋㅋ 결국 사족보행하는 박나래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배민 라이더 같아요 색깔이ㅋㅋ 고생한 보람이 있는 게 지미봉 정상 너무 아름답네요. 바로 우도가 내려다 보이는!

 

박나래가 점심을 해결한 곳은 시흥해녀의집이에요. 아플 때 먹는 게 죽이라면 계속 아프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고 하네요. 생소한데 너무 궁금한 맛이에요! 그리고 일몰을 보기 위해, 4시 배를 타기 위해 다시 열심히 걷는 박나래!

 

▼▼▼▼▼

박나래 오분자기 죽 식당

이름 : 시흥해녀의집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하동로 114

가격 : 오분작죽 15,000원, 전복죽 11,000원 등

 

그리고 우도행 배를 타기 위해 4시 성산포종합여객터미널 도착! 배는 30분마다 있대요. 하지만 대기 순이라 가봐야 안다고! 박나래는 아쉽게도 4시 배를 놓치고 4시 30분 마지막 배를 탔어요! 제주 일몰시간이 5시 40분이라 보는 제가 다 조급. 우도 천진항에서 비양도까지 3.6km(56분 소요)를 또 걸어야 해서 박나래가 마음이 급했대요. 결국 1등으로 배에서 내린 박나래는 오르막 경보 시작!

 

박나래가 일몰을 봤을지는 다음 주에 공개된대요! 궁금궁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