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심권호 나이 재산 연금 병 건강 근황

by 매일리뷰 2025. 12. 30.
728x90
반응형
728x170

 

레슬링의 전설 심권호가 최근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전과는 다른 좀 야윈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는데요. 심권호는 레슬링에서 은퇴한 지 약 23년이 되어가요. 그 동안의 근황을 22년도 '마이웨이'를 통해 공개했어요.

 

 

연금이 매달 400만원이 나온다고 했는데 화려한 아파트 보다는 당시 한 주택에 머물고 있었어요. 

 

 

알고 보니 밑에 어머니가 살고 계시더라고요. 엄마가 차려준 밥을 먹으러 식사 때만 내려온대요. 현재 슈퍼는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분당 신도시가 생기면서 매출이 급감해 접었다고 해요.

 

심권호 나이는 53세. 결혼하면 나가 살려고 했는데 아직 이루지 못해 어머니와 함께 머물고 있다고 해요. 아마 자가인 것 같아요.

 

 

심권호가 현재 살고 있는 동네는 태어나고 뿌리내린 곳이라고 해요. 하지만 여자친구가 아파트로 이사가자고 하면 갈거라고 하네요.

 

 

2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난 심권호. 은퇴 후 알코올중독, 간암이라는 건강이상설에 시달린 바 있어요. 이에 대해 심권호는 아이러니하다며 사람이 좋아 잦은 술자리를 했지만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했어요. 오히려 운동하며 잘 살고 있다고.

 

아무래도 조금 변한 얼굴 때문에 그런 듯 하네요. 아무튼 소개팅 하시던데 잘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