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가수 허윤정 나이 이혼 갈빗집 식당 위치 어디? 영등포돼지갈비

by 매일리뷰 2023. 10. 19.
728x90
반응형

가수 허윤정 나이 직업 갈빗집 식당 위치 어디?

 

'특종세상'에 가수 허윤정(나이 61세)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허윤정은 80년대 '그 사나이', '관계'라는 곡이 히트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하지만 어느 순간 돌연 잠적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어요.

 

 

이날 방송에서 허윤정을 다시 만난 건 서울 영등포의 어느 돼지갈비집이었어요. 원래는 아귀찜 해물탕집이었는데 고깃집으로 바꿨대요. 현재 사장님이지만 식당 모든 일이 허윤정의 손을 거쳐간대요. 8살 많은 맏언니와 15년째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허윤정은 왜 지금 식당 일에만 전념하고 있을까? 허윤정은 6살 때부터 노래를 시작해 9살에 독집 디스크를 냈대요. 그러다 고3 때 함중아에게 '그 사나이'라는 곡을 받았어요. 이후 단번에 슈퍼스타가 된 허윤정. 당시 디스코풍의 노래는 '그 사나이'밖에 없었대요. 하루에 15군데씩 행사를 뛰며 높은 수입을 올렸죠.

 

 

"제가 그때는 나이가 서른이 되어가는데 결혼을 할 것이냐 아니면 방송을 계속해서 노래할 것이냐 거기에서 갈림길에 서 있는데 지금 생각하면 아마 결혼 안 했을 텐데 그때는 철이 없었어요. 그때 결혼을 하고 일을 중단했어요. 결혼하고도 계속할 수 있었는데 아이를 가졌기 때문에 못 했어요"

 

 

좋아하는 노래를 그만두고 육아에 전념했지만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어요. 

"모든 게 밑바닥까지 갔을 때 죽고 싶었죠. 정말 강물에 빠져 죽고도 싶고 산에서 떨어지고도 싶고 별생각을 다 했어요. 근데 제가 살았던 이유 하나는 아이들 때문에. 내가 죽으면 아이들은 누가 보나? 내가 죽으면 아이들은 어떡하나? 그 생각에 아이들 때문에 열심히 더 살아야겠다"

 

 

허윤정은 전성기 시절 누구보다 부유하게 살았어요. 넓은 집에 일하는 아주머니, 외제 차까지 하고 싶은 거 다 하며 살았죠. 하지만 전남편의 사업이 기울어갔고 다른 짓도 하며 몇백억 원의 재산을 그대로 날려버렸대요. 그래서 허윤정은 전남편과 이혼할 수밖에 없었대요.

 

 

이후 단칸방에서 어린 남매를 홀로 키웠다는 허윤정. 간병인 일은 물론 잘 방이 없어서 야간 아르바이트도 했대요. 정말 힘들게 살았다며 눈물 흘리는 허윤정. 힘들 때마다 옆에 있어준 건 자신의 친언니였대요. 그동안 빚이 있어서 언니랑 일만 하며 지냈다고 하네요. 노래할 생각은 꿈도 꾸지 못했다고. 빚을 다 갚고 나서야 노래 생각이 간절했대요.

 

 

다시 노래를 시작한다는 허윤정. 파이팅입니다!

 

▼ 가수 허윤정 갈빗집 고기집 

식당 이름 : 영등포돼지갈비

주소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18

가격 : 돼지갈비 18,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