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병헌 이민정 나이 50억 협박녀 근황

by 매일리뷰 2023. 8. 9.
728x90
반응형

이병헌 이민정 나이 50억 협박녀 근황

배우 이병헌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병헌과 이민정은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는데요. 또한 이병헌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개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요.

 

이병헌 프로필

나이 : 701년생, 53세

고향 : 경기도 성남시

키 : 177cm

가족 : 어머니, 동생 이지안, 아내 이민정, 아들 이준후, 둘째 내년 출산 예정

학력 :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 불어불문학

군대 : 공익

종교 : 불교

 

이민정 프로필

나이 : 82년생, 41세

고향 : 서울 강남

키 : 164cm

가족 : 부모님, 오빠 이정석, 남편 이병헌, 아들, 둘째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앞서 이병헌은 이민정과 결혼하고 1년 뒤 50억 협박을 당한 바 있어요. 당시 20대 여성 두 명(모델 이지연, 글램 다희)은 이병헌이 술자리에서 한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50억을 요구했는데요. 디스패치는 당시 여성과 주고받은 이병헌의 문자 메시지까지 공개해 큰 파장이 일었어요. 특히 스캔들 당시 이지연이 인스타에 올린 글이 재조명되며 큰 파장을 몰고 오기도 했어요. 당시 그는 이병헌이 광고한 스마트폰, 명품 브랜드 목욕 제품, 와인, 화장품 등의 사진을 올렸고 그러면서 이병헌의 광고 카피를 패러디하는 문구도 함께 덧붙였어요. 이런 증거들은 이병헌이 주장하는 오해할 교감 자체가 없었다는 주장과 반대돼 더욱 곤경에 빠지게 됐죠.

 

협박한 여성들은 50억을 요구한 건 맞지만, 이병헌이 성관계를 요구해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어요. 스킨십 요구를 거절하자 이별하자고 해 협박하게 됐다는 것. 특히 이지연은 이병헌과 연인사이라고 주장해 이병헌 불륜, 외도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어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재판 결과 두 여성은 각각 징역 1년 2월과 1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어요. 이병헌이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해 6개월가량 구금됐다가 풀려난 것.

이병헌이 더 욕을 먹은 건 당시 이민정이 임신 중이었기 때문이에요. 이후 이병헌과 이민정의 사이가 어떻게 될지 주목을 받았는데, 이민정은 파리로 귀국해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인스타에 '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기도 했죠. 이후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본인의 입장을 발표했어요.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라고요.

또한 이민정은 미국으로 출국하는 이병헌을 따라 비행기에 올랐다고 해요. 이후 빵집에 함께 있는 목격담 등이 전해지며 별거설, 이혼설 등 불화설을 잠식시켰죠.

귀국 또한 부부는 함께 했어요. 공항에서 이병헌은 스캔들 6개월 만에 공개 사과를 전했죠. 당시 이병헌은 팬들과 가족들에게 평생 갚아도 안 될 만큼 빚을 졌다며 반성하겠다고 했어요.

 

이후 2016년 이병헌이 옆에 이민정을 두고 다른 여자에게 뽀뽀하는 영상이 공개돼 또 한 번 논란이 되기도 했어요. 해당 영상은 엠넷 MAMA 뒤풀이 자리였는데요. 이에 이병헌은 워낙 친한 사이라 친근함의 표현이었다며, 상대는 이모뻘이라고 해명했어요. 이민정이 보고도 넘어간 걸 보면 정말 친근함의 표현이었을 거다는 의견도 많았죠. 하지만 자중했어야 했다는 의견 또한 많았어요.

 

그렇다면 모델 이지연과 글램 다희 근황은 어떨까요. 글램 다희는 김시원으로 개명한 뒤 BJ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어요. 2018년 아프리카 TV를 시작했는데 최근 한 달 수입만 7억 원이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죠. 이지연은 2016년 자신의 인스타에 시골로 내려가서 잘 살고 있다며 연예계 활동은 안 하겠다고 글을 올린 바 있어요. 하지만 한수민 본명으로 연예계 컴백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딱히 활동은 없는 듯.

 

김시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iw0ns

 

 

 

 

[단독] "왜 로맨틱을 찾았나?"…이병헌 사건, 알려지지 않은 5일

  [Dispatch=김수지·박인영기자] A와 B의 SNS 메신저 내용이다.   A ... [더보기]

www.dispatch.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