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혜영 나이 이상민 이혼 남편 직업 자녀

by 매일리뷰 2023. 6. 13.
728x90
반응형

이혜영 나이 이상민 이혼 남편 직업 자녀

 

배우 겸 화가 이혜영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혜영은 이상민과 이혼 후 현재 남편과 선으로 만나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이혜영 프로필

나이 : 71년생, 51세

고향 : 인천

키 : 168cm

학력 : 인천전문대학

가족 : 부모님, 언니, 오빠, 남편 부재훈, 딸 둘(전부인 소생)

 

 

이혜영은 2004년 이상민과 결혼 후 1년 뒤인 2005년 이혼 소식을 전했어요. 이혜영은 이혼 당시 이상민에게 22억 원대 소송을 걸기도 했는데요. 2003년 모바일 화보용으로 누드사진을 찍을 것을 집요하게 강요하기도 했대요. 그리고 계약금 5억 원과 이익금 3억 원을 가로채기도 했죠. 하지만 이 이야기는 나중에 이혜영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이혜영은 자신의 명의로 10억 원의 차용증명서를 쓰는 바람에 대신 빚쟁이가 됐고, 8천만 원짜리 승용차와 1억 원짜리 승용차를 할부로 구입한 뒤 할부금을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어요. 때문에 채권자들은 이혜영의 통장과 출연료를 압류했다고 하죠. 결국 이혜영은 이상민을 사기로 고소했어요.

 

 

이후 기자회견을 한 이상민은 누드화보를 강요한 적 없으며 그 수익금 중 일부는 이혜영 본인이 힘든 부분을 해결하라고 직접 줬다고 주장했어요. 자동차 리스 또한 명의 도용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실제 이혼을 앞두고 대부분 금액을 갚았다고 밝혔죠. 10억을 빌린 것도 이혜영이 보증 선 돈이며 갚을 거라고 덧붙였어요.

 

 

룰라 김지현은 이상민이 기자회견 할 당시에도 이혜영 욕을 절대 한 적 없으며 모두 자신의 책임이라고 얘기했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네요. 두 달 이후 이혜영은 고소를 취하했어요.

 

 

이후 2011년 이혜영은 미국 하와이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어요. 남편 또한 전 부인과 이혼하고 두 딸이 있었고, 재혼하며 이혜영과 두 딸 또한 같이 살게 되었죠. 둘 사이에 친자식은 없다고 해요. 남편 직업은 8조 원의 자금을 운용하는 금융계 큰 손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시가 40억 원이 넘는 한남동 유엔빌리지 고급 빌라에 거주하고 있어요.

 

 

이혜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haeyoung173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