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안재욱 부인 아내 최현주 나이 직업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5. 17.
728x90
반응형

안재욱 부인 아내 최현주 나이 직업 인스타

 

최근 안재욱이 '돌싱포맨'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어요. 안재욱은 이날 아내 최현주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알아볼게요.

 

안재욱 프로필

나이 : 71년생, 51세

고향 : 횡성군

키 : 176cm

가족 :부모님, 남동생, 와이프 최현주, 딸, 아들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군대 : 육군 상병 소집해제

종교 : 천주교

 

최현주 프로필

나이 : 80년생, 42세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직업 : 뮤지컬배우

 

 

안재욱, 최현주는 뮤지컬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까지 골인했어요. 안재욱은 45세 나이에 결혼, 무려 결혼식날 아이가 생겼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둘째 아들은 51세에 품에 안았어요. 하도 아이가 안 생겨서 포기하려고 마음먹으니 딱 생명이 찾아와 줬다고 하네요.

 

 

안재욱은 최현주에게 첫눈에 반했대요.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자꾸 눈길이 갔대요. 아무도 모르게 수줍게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늘 웃게 만들어줘야겠다 다짐했다고 하네요.

 

 

최현주를 처음 보고 일주일 동안 상사병에 걸렸었다는 안재욱. 이후 용기 내서 고백했고, 다음날부터 어떠냐고 계속 물어봤대요. 이유는 다른 남자가 채 갈까 봐 조바심이 났기 때문이라네요. 그만큼 좋아했나 봐요. 아내가 어렵게 고백을 받아줬고 안재욱도 최현주도 울었대요.

 

 

안재욱은 1994년 배용준, 정우성과 함께 혜성처럼 연예계에 등장했어요. 당시에는 두 사람에 비해 주목을 덜 받았지만 

3년 후인 1997년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에 출연하며 인기 스타 반열에 올랐죠. 당시 주인공은 차인표였지만 조연 안재욱이 너무 인기가 많아져 결국 대본을 수정, 여주인공 최진실이 안재욱과 연결되는 결말을 맞았다고 하네요.

 

 

극 중 안재욱이 불렀던 노래 'Forever'는 현실에서도 인기기 상당했어요. 실제 안재욱은 이 노래로 가수로도 데뷔했는데 5주 연속 가요프로그램 1위에 등극했었다고 하네요.

 

 

아내 최현주는 이대 출신 뮤지컬 배우로, 한국에서 이름을 알리기 전 일본 유명 극단에서 활동했어요. 이후 한국에 돌아와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등 유명 작품에 출연하며 사랑받았죠. 

 

 

두 사람 다 인스타에 웃는 사진이 많아서 보기 좋더라고요. 부부끼리, 아이들과 함께 웃는 가족사진 너무 예뻐요!

 

 

안재욱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teelajw6796/

 

최현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unju_choi070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