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용식 딸 이수민 나이 원혁 결혼 반대 이유

by 매일리뷰 2023. 5. 10.
728x90
반응형

이용식 딸 이수민 나이 원혁 결혼

2023년 5월 5일 80회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이용식과 딸 이수민이 출연했어요. 두 사람은 최근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날 이수민은 아빠 이용식을 과도하게 걱정하며 사실 결혼도 하기 싫다고 충격을 고백을 전하기도 했어요. 알아볼게요.

 

이용식 프로필

나이 : 52년생, 72세

고향 : 경기도 옹진군

키 : 170cm

직업 : 코미디언, MC

학력 : 경원대학교

데뷔 : 1975년 MBC 1기 코미디 탤런트

가족 : 아내 김외선(53년생), 외동딸 이수민(91년생)

종교 : 개신교

 

이수민 프로필

나이 : 91년생, 33세

직업 : 유튜버, 방송인

학력 : 서경대학교? 첼로 전공

 

 

이날 이수민은 아빠 이용식이 사망하는 악몽을 꾸기도 한다며 건강을 염려했어요. 이용식이 가족력이 있고 한번 쓰러진 적도 있고, 실명한 적도 있기 때문에 항상 걱정된다고 하네요. 하루에도 수십, 수백 번 불안함이 올라온대요. 직접 두 눈으로 엄마, 아빠를 봐야 안심이 된대요.

 

 

그러자 제작진은 결혼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고 이수민은 왜 떨어져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답했어요. 아빠와 떨어져 살아야 된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솔직히 결혼도 하기 싫어요. 정말 아들이 되어줄 좋은 남자가 나타나서 결혼을 결정한거지.. 남자친구한테도 얘기를 하죠. '미안한데 난 지금 아빠랑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소중해. 네가 뒷전인 것 같아도 어쩔 수가 없다'라고"

 

 

이를 지켜본 오은영은 이수민이 부모로부터 독립이 되어 있지 않는 것 같다고 지적했어요. 그러자 이수민은 독립을 꼭 해야 하나 싶다고 답하네요. 아빠랑 붙어있는 시간이 최대한 길어야 한다고 생각한대요. 꿈이 뭐냐고 물으면 아빠, 엄마랑 오래 살기라고 답한다네요. 아빠 이용식은 자신에게 전부래요.

 

 

그러자 오은영은 이수민이 분리 불안 증상이 있다고 하네요. 아빠에 대한 유착이 있다고. 이런 불안을 방어하기 위해 통제라는 수단을 쓰고 있대요. 아버지를 통제한다는 것. 이렇게 되면 이수민이 없지 않냐고 꼬집어 말하네요. 아빠와 딸의 역할이 바뀌었고, 아내의 역할까지 다 하고 있대요. 

 

 

무엇보다 오은영은 애인에 대한 사랑과 부모의 대한 사랑은 별개라고 덧붙이기도 했어요. 두 감정을 같은 저울에 놓고 비교하지 않는다는 것. 어느 하나가 커진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걸 조언했어요.

 

 

자식의 분리불안은 부모의 분리불안에서 유발한대요. 이용식은 밤 12시 딸의 아프다는 문자에 일산까지 가서 약을 사 올 정도로 애정을 보였는데요. 이를 들은 오은영은 딸이 성인인데 과한 것 같다며, 딸을 영유아 대하듯 행동하는 게 있다고 진단했어요.

 

 

이수민은 아빠 탓도 있는 것 같다고 인정했어요. 자신이 유학 간다고 했을 때 아빠가 주저앉아 오열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학을 포기하기도 했대요. 이수민은 첼로를 전공했대요.

 

 

이용식은 이수민과 원혁의 결혼 반대에 대해서도 언급했어요. 딸이 결혼한다는 상상만 해도 서운함이 밀려온다고 하는데요. 딸이 결혼하면 멀어질까 봐 걱정되는데, 한편으로는 멀어지더라도 보내야 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대요.

 

 

그러자 오은영은 사랑을 무기로 자식의 발목을 잡는 격이라고 말하네요. 이에 이용식은 이수민을 결혼 8년 만에 어렵게 얻었다며 가족들 모두가 아이를 바랐다고 전했어요. 온 집안이 기다린 아이라고. 그래서 정말 애지중지 키웠대요. 충격 주고 싶지 않아서 화 한 번 못 낼 만큼 귀했다네요.

 

 

이수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reh6587/

 

https://flannel.tistory.com/1621

 

이용식 결혼 반대이유 딸 이수민 사위 원혁

이용식 이수민 사위 원혁 결혼 반대이유 2023년 1월 30일 6회 방송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결혼을 반대하는 진짜 이유가 밝혀졌어요. 영상을 지켜보던 이수민은 내내 눈물을 감추지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603

 

원혁 뮤지컬 배우 직업 나이 인스타 아버지 집안

이수민 원혁 인스타 직업 나이 최근 '조선의 사랑꾼'에 이용식 딸 이수민이 남자친구 원혁과 같이 출연했어요. 이수민은 결혼을 허락받기 위해 아버지와 내내 싸우는 등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는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602

 

이용식 나이 실명 집 아내 딸 이수민

이용식 나이 실명 집 아내 최근 '조선의 사랑꾼'에 이용식과 딸 이수민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이용식은 딸이 결혼할까봐 이수민 남자친구인 원혁을 2년동안 단 한번도 만나지 않을만큼 딸에 대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