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강수지 나이 전남편 치과의사 딸 아이 쇼핑몰

by 매일리뷰 2023. 5. 3.
728x90
반응형

강수지 전남편 치과의사 딸 아이 쇼핑몰

 

최근 강수지가 방송에 출연하며 전남편과의 이혼이 이목을 끌고 있어요. 강수지는 2001년 치과의사 황정빈과 결혼했지만, 2006년 합의 이혼한 바 있죠. 딸은 강수지가 키우고 있어요. 이후 함께 돌싱이었던 두 살 연상 김국진과 2018년 재혼했어요.

 

강수지 프로필

나이 : 1967년생, 55세

고향 : 서울

키 : 163cm

가족 : 오빠, 남동생, 남편 김국진, 딸 황비비아나

학력 :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

종교 : 개신교

 

 

강수지는 결혼 전 당대 최고 가수인 심신과 공개 연애 한 바 있어요. 남자친구였던 심신은 공개연애 이후 음반이 70% 이상 반품되는 등 인기에 큰 타격을 입기도 했죠. 이별 후 강수지는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를 자르고 파격 숏컷하고 나타나 이목을 끌기도 했어요.

 

 

아무튼 이후 김국진, 강수지는 전남편 전부인과 이혼 후 '불타는 청춘'에 함께 고정 출연하게 돼요.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 '치와와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어요.

 

 

20년 전 김국진은 꽉 찬 스케줄 속에서도 강수지 콘서트는 꼭 참석했대요. 열애 인정 이후 강수지가 회상하길, 그때 서로 바쁘지만 않았다면 만남이 성사됐을 거라고 하네요. 김국진 또한 한 방송에서 '내 아이 수지야 사랑해, 20년 만에 말해서 미안해'라고 했어요. 돌고 돌아 어쨌든 다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됐네요. 

 

 

강수지와 전남편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어요. 이혼하기 1년 전부터 별거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혼 후에도 같이 놀이공원, 식당을 가는 등 딸 양육을 위해 자주 만난다고 밝혔어요.

 

 

강수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ngsusie_official/

 

강수지 쇼핑몰 사이트

https://www.kangsusiestyle.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