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생생정보 가격파괴 12가지 한식 무제한 무한리필 뷔페 어디?

by 매일리뷰 2023. 2. 14.
728x90
반응형

생생정보 가격파괴 12가지 한식 무제한 촬영지 어디?

2023년 2월 14일 2010회 방송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한식 무제한 뷔페집이 화제예요. 해당 식당은 12가지 한식 음식을 1인 7천 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좋아서 매일 손님들이 꽉꽉 차더라고요.

 

 

한식 종류도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들로 채워졌네요. 닭볶음탕, 돼지머리편육, 조기구이, 치킨가스, 소시지볶음, 연근, 숙주무침, 시금치무침, 오징어채, 김치 2종, 밥 2종, 꽃게탕, 라면, 후식 과일, 식혜까지! 

 

 

이 모든 게 7천 원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대박이네요! 닭볶음탕, 생선, 돼지고기, 나물 종류도 색과 영양을 조화롭게 균형까지 생각한 식단 같아요. 소시지, 치킨가스도 더해 아이들 입맛까지 잡았네요.

 

 

무엇보다 메뉴들이 매일 바뀌어서 질리지가 않는대요.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장부가 있기 때문. 고정된 거래처와 식사 계약을 해서 고정 수입을 확보할 수 있대요. 또한 식재료 대량 구매로 재료비를 30% 절감했어요. 또한 가족 운영으로 인건비를 절약하고, 저녁 시간엔 고기를 판매해서 이윤도 보충하네요.

 

평택 가면 꼭 방문해야겠어요~!

 

생생정보 한식 무제한 무한리필 뷔페

식당 이름 : 솔마루한식뷔페

주소 위치 :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평택항로184번길 7

가격 : 7천 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