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종석 아이유 나이 이상형 결혼관 재조명

by 매일리뷰 2023. 1. 1.
728x90
반응형

이종석 아이유 나이 이상형 결혼관 재조명

 

이종석의 수상소감을 시작으로 디스패치의 열애설 폭로! 이종석, 아이유의 열애 소식이 새해부터 뜨겁네요. 

 

이종석 프로필

나이 : 89년생, 34세

고향 : 경기도 수원

키 : 185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학력 : 건국대학교

군대 : 사회복무요원

(중학생 때 교통사고 십자인대 파열)

 

아이유 프로필

나이 : 93년생, 30세

고향 : 경기도 광주

거주 : 서울 용산구

키 : 161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동덕여자고등학교

종교 : 무종교

 

이종석 아이유 불화설?

열애설 이후 두 사람의 10년 전 불화설이 재조명되기도 했어요. 당시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종석은 아이유와 말 한마디 섞지 않는다는 풍문에 대해 아이유가 '인기가요'를 진행할 때 '피터맨', '레옹' 등의 아이디어를 많이 냈다며, 그게 짜증 날 때가 있었다고 털어놨어요. "아이유의 적극적인 분장 욕심에 좀 얄밉고 화가 났다. 하지만 끝날 때 되니까 아쉽기도 하더라. 지금은 아이유와 둘도 없는 절친 사이"

 

이종석 이상형 변화, 그리고 결혼관

이종석은 신인 시절부터 배우 이나영의 찐팬으로 알려졌어요.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자신이 성덕임을 직접 밝히기도 했는데요. 실제 이나영이 영화 홍보차 극장을 돌며 무대 인사를 할 때, 이나영을 보기 위해 이종석은 영화관을 3번이나 옮겨다녔다고도 해요. 이나영과 원빈 열애설 당시에는 방향성을 잃었다며 허탈감을 토로하기도 했어요.

그러다 2022년 2월 이종석은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새롭게 밝혔어요. 오래 쉬고 싶을 땐 신랑수업을 받고 싶다고도 했는데요. "예전 20대 때 인터뷰들을 보면 제가 젊어서 예쁠 때 결혼을 빨리했으면 좋겠어요 이런 얘기를 인터뷰했었는데, 그래서 만약에 오래 쉴 수 있다면 이제는 사실 결혼이 이상하지 않은 나이가 됐고 그래서 미리 신랑수업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워낙에 약간 가족과 가정에 대한 로망이나 판타지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리도 있을 거고 내 미래의 아내를 위해 마사지 같은 거를 배울 수도 있겠고 뭐 여러 가지 단란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서 배울 수 있는 것들이 있지 않을까요"

신이 딱 한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면?이라는 질문에는 "저의 이상형을 점지해 주시는 것"이라고 답했어요. 미래의 배우자를 점지해줬으면 좋겠다는 것. "확실히 나이가 드니까 그런 생각이 들어요. 전에는 그냥 막연하게 이상형이 뭐냐고 물으면 막연하게 대답을 했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좀 명확하게 '이런 사람이랑 결혼했으면 좋겠어'라는 생각이 들어요. 우선 현명하고 단단하고 제가 존경할 수 있으면서 무엇보다도 귀여운 사람이면 좋겠다. 쉽지 않죠"

 

두 사람 딱 이상적인 키 차이네요. 둘이 얼굴 생김새도 비슷해서 너무 잘 어울려요~! 예쁜 사랑 하시길!

 

아이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lwlrma/

이종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ngsuk0206/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