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미스코리아 최미나수 펜트하우스 재조명

by 매일리뷰 2022. 11. 30.
728x90
반응형

미스코리아 최미나수 펜트하우스 재조명

 

'미스코리아' 선 최미나수가 '미스 어스 202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어요. 미스 어스는 세계 4대 미인 대회로 유명한데요. 알고 보니 최미나수는 지난 8월 방영된 채널A 예능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바 있더라고요. 

 

최미나수 프로필

나이 : 24살

키 : 172cm

학력 : 일리노이대학교

수상 : 2021년 제6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최미나수는 '펜트하우스' 5회부터 출연했어요. 참고로 예능 펜트하우스는 절대권력 펜트하우스를 차지하기 위한 극한의 생존경쟁을 말해요. 낸시랭, 서출구 등이 출연한 바 있어요. 최종 우승은 북한 남자 장면진으로 무려 4억 원의 상금을 거머쥐었어요.

최미나수의 서울 한남동 집도 공개됐어요. 유창한 영어 실력 또한 공개됐죠. 알고 보니 일리노이 대학교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당시 4학년으로 한 학기만 남은 상태라고 했어요. 생활비, 학비까지 다 합치면 1년에 1억 원이 들어간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어요.

상금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부모님한테 금전적인 서포트를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금전적으로, 정신적으로도 독립을 할 시기가 찾아온 거 같아요"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이라고 밝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어요. 정말 지덕체를 겸비한 사람이네요. 참고로 2021 미스코리아 진은 최서은이에요. 미스코리아에서 아쉽게 2등에 그쳐 이번엔 꼭 1등을 하고 싶었대요.

하지만 서출구와 대립하는 등 마음 고생 끝에 탈락, 10회에 하차했어요. 극한의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저항하고 내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게 인상적이었어요. 상냥한 목소리 또한 너무 예쁨!

 

최미나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adori22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