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현중 순대국녀 아내 결혼 직업 아이는?

by 매일리뷰 2022. 11. 29.
728x90

김현중 숙대국녀 아내 결혼 직업 아이는?

2022년 11월 28일 4회 방송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뜨겁게 안녕'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알렸어요. 김현중은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한 바 있죠. 이후 결혼 발표 5개월만인 지난 7월 아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어요.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셈. 두 달 전 아들을 낳았다고 하는데, 전 여자친구와도 첫째 아들을 낳았으니 둘째를 본 셈이에요. 결혼식은 하지 않고 양가 부모님만 모시고 조촐하게 했다고 하네요. 7명이서 밥 먹고 끝났다고.

 

김현중 프로필

나이 : 37세

고향 : 서울

키 : 182cm

가족 : 부모님, 형, 아내, 첫째 아들, 둘째 아들

학력 : 경기대학교

종교 : 가톨릭

데뷔 : 2005년 SS501

 

김현중은 2014년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어요. 김현중은 5년 법정공방 끝에 무죄를 선고 받은 바 있죠. 하지만 이는 민사소송 결과이고, 여자친구 폭행에 대해서는 유죄로 벌금형을 받은 바 있어요. 당시 여친이 갈비뼈가 골절됐는데 김현중은 서로 장난치다 다친거라고 해명했죠. 아무튼 김현중은 이날 결정적 증거가 된 핸드폰을 이후에도 계속 금고에 보관해왔다고 밝혔어요. 그 사건으로 사람을 못 믿게 돼서 문자를 보내는 것조차 조심스럽대요.

지금은 과거를 인정하고 받아들인 상태래요. 자책과 후회 속에 살게 되면 지금의 웃는 자신도 없을 것 같다고. 지금은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괜찮은데, 당시에는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무척 힘들었대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낼 때 입영통지서가 날아왔고 도피처럼 생각할까 걱정했지만 당시 나이가 30살이었기 때문에 미룰수도 없었대요. 그렇게 군입대 했다는 김현중.

입대 후 불안함에 일주일동안 한 잠도 못잤대요. 그런 김현중을 행보관이 안타깝게 여겨 단순노동 일을 많이 시키고 PC도 못하게 했대요. 바깥 상황을 보고 오히려 김현중이 지탄받을까 염려해 6개월만에 휴가도 내줬다고 하네요. 덕분에 공황장애, 우울증 약도 끊게 됐대요. 지금도 고마워서 1년에 한 번씩 함께 여행을 다닌대요. 오히려 군대가 터닝포인트가 됐대요. "좋은 사람 덕분에 바른 생각을 갖게 됐어요"

이날 김현중이 안녕 물건으로 휴대폰을 낸 이유도 있더라고요. 조사 당시 김현중은 핸드폰을 내겠다고 했고, 전 여자친구는 휴대폰이 없다고 했대요. 하지만 다행히 좋은 수사관님을 만나서 압수수색으로 전 여친의 휴대폰을 찾아냈다고 하네요. 덕분에 포렌식으로 많은 것들을 찾아냈고 진실을 밝히는데 큰 역할을 했대요.

힘든 시기에 더 힘든 일도 겪었다는 김현중. 군 복무 시절 친구가 부대까지 찾아와 돈을 빌려 달라고 했대요. 하지만 당시 김현중은 돈이 없었고, 결국 소속사에 자신을 담보로 돈을 빌려 마련해줬대요. 하지만 결국 갚지 않았다고.. 전 매니저가 와서 돈을 가져가기도 했대요. 그렇게 10억 사기를 당했다고.

가장 힘들때 가족밖에 없었다는 김현중. 어머니는 김현중이 가장 힘들 때 극단적 선택까지 생각했었다고 해요. 다행히 지금은 김현중이 좋아하는 밴드 음악하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서 좋아하신대요. 결혼에 아이까지 낳아서 더 좋아하셨을 듯.

그리고 대망의 러브스토리 공개. 아내는 14살 때 처음 만났대요. 중학교 1학년 시절 순수했던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그때 김현중이 2년 쫓아다녔대요. 그리고 고등학교 때 고백을 해서 데뷔 초까지 사귀다가 중간에 헤어지고 다시 만나서 헤어지고를 반복했대요. 헤어졌어도 번호를 외우고 있었다고 하는데, 핸드폰 바뀔때마다 친구한테 물어봤대요. 항상 첫사랑에 대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던 듯.

"늘 베스트, 넘버원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이에요"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묻자 "가족밖에 없다고 느꼈을 때, 절대적인 내 편이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었어요. 결혼을 하려면 이 친구랑 하지 않으면 결혼 안 한다 했었어요. 그래서 찾아가서 내 가족이 되어 달라고 했어요"

아내 직업은 웨딩플래너! 수백번의 결혼식을 보다 보니, 아내가 직접 돈 안 드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했대요. 신기한 게 와이프와 생일이 같다고 하네요! 첫사랑에, 생일도 같고 완전 운명이에요.

그런데 갑자기 MC 황제성이 자신의 와이프도 생일 6월 6일로 똑같다고ㅋㅋㅋㅋ

앞서 김현중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첫사랑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요. 김현중 순대국녀가 바로 첫사랑인데요. 어느날 친구랑 순대국을 먹고 있는데 여학생이 식당을 들어왔대요. 첫눈에 반해서 2년 반을 매일 가서 순대국을 먹었다고 하네요. 그 기간 동안 두 번 정도 봤다고. 그리고 고등학교 올라가기 직전 12월 31일에 고백해서 사귀게 됐대요.

 

김현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unjoong860606/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