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같이 삽시다 시즌3 옥천 집주인 종면씨 김청 연애?

by 매일리뷰 2022. 10. 19.
728x90
반응형

같이 삽시다 시즌3 옥천 집주인 종면 씨 김청 연애?

2022년 10월 18일 85회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촬영지 옥천 편이 종영했어요. 이와 동시에 김청, 이경진은 하차하게 되었네요. 이경진 하차 이유는 드라마에 합류하면서 스케줄이 꼬이게 됐대요. 아무튼 옥천 편이 끝나면서 집주인 종면과 김청의 관계가 어떻게 끝났을지 너무 궁금했어요. 그동안 두 사람은 썸을 타면서 설렘을 유발한 바 있죠.

이경진이 종면 씨가 만찬을 차려주자 고마운 마음에 포옹했는데, 김청이 은근 질투하더라고요ㅋㅋㅋ 종면 씨도 "잘못했습니다" 사과하고ㅋㅋㅋ 자신도 종면 씨와 진하게는 아직 포옹 안해봤다고ㅋㅋㅋ 방송용인 건지, 실제 썸인 건지 궁금하네요.

그러면서 김청은 종면 씨와 밀당중이래요. 근데 종면 씨가 너무 민다고ㅋㅋㅋ 마지막까지 알 수 없네요.

박원숙은 이종면 씨에게 김청과 관계가 어디쯤이냐고 돌직구로 물었어요. 이에 종면 씨는 "아직.. 모르겠는데요"

 

다음은 포항에서 시작해요. 혜은이, 박원숙은 그대로고 새 멤버로 안소영, 안문숙이 합류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