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신지수 남편 이하이 직업 나이 키

by 매일리뷰 2021. 12. 4.
728x90
반응형

 

 

12월 3일 '해방타운'에 

신지수가 새로운 입주자로 출연했어요!

 

2000년 드라마 '덕이'로 큰 사랑을 받고

2006년 '소문난칠공주'에서

막내딸 땡칠이로 활약!

 

그리고 2017년 음악PD 이하이와 결혼!

현재 4살 딸 봄이 엄마로

육아 중이에요.

 

 

 

 

신지수 프로필

나이 : 85년생, 37세

고향 : 경북 울진

학력 : 한양대학교

키 몸무게 : 153cm, 37kg

남편 직업 : 4살 연상, 음악PD 이하이

(박효신 환희와 작업, 다수 CF음악 작곡)

자녀 : 4살 딸 봄

 

이하이 인스타그램

신지수 인스타그램

 

 

 

 

연기 활동 중단한 이유?

 

"아기 키우느라 시간이 없었죠"

결혼하자마자 임신 2018년 딸 출산.

 

"모든 게 처음이라

융퉁성이 없어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

"5일에 한번 샤워하기도 했다"

 

 

 

 

결혼 전 나는 한량?

 

"되게 게을렀다.

오전 11시에 일어나서 밥 먹고 낮잠.

밤 11시에 누워서 놀다 잠들었다.

제가 불명증인 줄 알았다.

그런데 활동을 안 해서더라"

 

"나의 특유의 에너지가 있었는데

지금은 나의 에너지가 가족에 분산"

 

 

 

 

해방이 필요하다 느낄 때?

 

"화가 날 때요.

아이를 키우다 보면 화를 삭이는 

순간이 너무 많다.

제 몸이 너무 힘들다.

아이가 너무 칭얼댈 때.

하나부터 열까지 쉽게 되지 않을 때"

 

"제가 울면 다 무너질 것 같았다.

그래서 울 수가 없었다.

제가 울면 다시는 못 끌어올릴 것 같은 느낌"

 

 

 

 

남편 이하이 반응?

 

"집중해서 제대로 된 해방을

느끼고 오길 바랍니다"

 

 

 

 

신지수 차

 

신지수 자동차는 렉서스 같아요!

 

 

 

 

남양주 집 떠나

서울로 해방 온 신지수 님!

살이 좀 만 더 찌셨으면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