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정태우 여동생 이승효 결혼 나이 직업

by 매일리뷰 2022. 8. 7.
728x90
반응형

정태우 여동생 이승효 결혼 나이 직업

2022년 8월 6일 276회 방송

 

'살림하는 남자들'에 정태우 두 동생이 공개됐어요. 오빠를 닮아 미모가 너무 아름다우시더라고요! 첫째 동생 정혜리는 나이 39세로 배우 이승효와 결혼, 현재 임신 중이에요. 둘째 동생 정태리는 나이 29세로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라고 하네요.

동생들 보자마자 옷 단속에 나서는 김태우 ㅋㅋㅋ 둘째 동생은 일하러 가야 해서 레깅스 입고 왔는데 필라테스 강사한테 레깅스 민망하다고ㅋㅋㅋ

정태우 아내 장인희는 어린 나이부터 알고 지내서 언니 동생처럼 편하대요. 그래서 두 시누이가 시어머니 잔소리를 막아주는데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시어머니와도 사이가 좋아보여요. 워킹맘 며느리 배려한다고 방에서 쉬게 하더라고요. 덕분에 시댁에서 꿀잠자는 며느리.

정태우 두 아들도 너무 잘생겼어요!

어릴 적부터 왕처럼 대접받았다는 정태우 ㅋㅋ 그런 오빠가 불만이었던 두 여동생 ㅋㅋㅋ

 

이승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yoyoy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