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황학동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 맛집

by 매일리뷰 2022. 8. 1.
728x90
반응형

줄서는식당 황학동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 맛집

2022년 8월 1일 28회 방송

 

'줄 서는 식당' 신당역 맛집이 전해졌어요. 표고버섯, 능이버섯, 마늘, 은행 등 몸에 좋은 건 다 넣은 버섯찹쌀밥이 들어간 참나무능이장작구이가 대표 메뉴인데요.

청어알젓갈을 닭 위에 얹어 먹는 게 특이하네요. 고기가 입 안에서 녹듯이 부드럽대요. 닭껍질은 바삭 그 자체! 밥에도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어르신들도 좋아하겠어요.

두 번째 메뉴는 닭모래주머니대파튀김! 밑에는 바구니인 줄 알았는데 메밀면튀김이었어요. 닭 모래주머니 위에 송송 썬 대파를 가득 올리고 양념에 버무린 뒤 튀겨내요. 대파로 잡내가 완벽하게 제거되네요.

닭 모둠전도 등장! 닭다리살, 닭 목살, 염통꼬치전, 깻잎고추전 등 오로지 닭으로만 이루어진 모둠전이에요. 간장이 아닌 가리비젓갈과 함께 먹는 것이 특징! 김해준, 박나래, 햇님 모두 맛에 반했네요!

 

♥♥♥♥♥♥♥

줄서는식당 황학동 장작구이

이름 : 계류관

주소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87길 15-17

가격 : 참나무능이장작구이 19,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