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호적메이트 랄랄 동생 이나라 직업

by 매일리뷰 2022. 6. 28.
728x90
반응형

호적메이트 랄랄 동생 이나라 직업

2022년 6월 28일 24회 방송

 

'호적메이트'에 유튜버 랄랄 자매가 출연했어요. 랄랄은 본명 이유라로 현재 86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어요. 이전 직업이 화려한데 뮤지컬 배우, 라이브 클럽 가수, 비서, 통역사까지 역대급 능력자네요!

 

랄랄 프로필

본명 이름 : 이유라

나이 : 31세

거주지 : 경기도 안산

가족 : 엄마, 여동생 이나라(전 축구선수)

키 : 167cm

학력 : 인천대학교 중퇴

MBTI : ENTP

종교 : 개신교

 

통역은 동생 축구팀 외국인 용병들의 통역을 맡았었대요. 동생과 같은 축구팀에 6개월 정도 있었다고 하네요.

랄랄 집은 역시 주인을 닮았네요. 화려한 컬러감이 포인트인 소파!

동생 이나라는 12살때부터 축구를 시작했대요. 6년간 축구선수로 활동하고 현재 축구 해설과 코치로 제2인생을 준비 중이래요.

랄랄과 동생 이나라는 취향, 성격, 스타일도 정반대래요. 완전 극과 극 자매인 셈.

옷 취향도 확실히 다르네요. 랄랄은 화려한 걸 좋아하는데 동생은 검정, 화이트 등 무채색 옷만 입는대요. 그래서 다른 자매들과 달리 옷 가지고 싸운 적이 없대요ㅋㅋㅋ 서로 안 입는다고 난리였다고ㅋㅋㅋ

랄랄 에너지는 완전 엄마에게서 왔더라고요. 엄마도 텐션 장난 아니신ㅋㅋㅋ 유쾌한 가족이네요!

 

랄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ralral_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