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구준엽 서희원 나이 순애보 전남편 이혼

by 매일리뷰 2022. 6. 23.
728x90
반응형

유퀴즈 구준엽 20년 아내 서희원과 러브스토리

2022년 6월 22일 158회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가수 구준엽이 출연했어요. 구준엽은 최근 20년 만에 다시 만난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에 골인한 바 있죠.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에 이목이 쏠렸어요.

 

https://flannel.tistory.com/529

 

구준엽 아내 서희원 나이 전남편 왕샤오페이 이혼 사유?

서희원 구준엽 열애 (서희원 인스타, 나이, 이혼 재혼) 가수 구준엽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상대는 바로 대만 배우 서희원! 두 사람은 20년 전 1년간 연애한 사이예요. 서희원은 2011년 중

flannel.tistory.com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약 1년간 연애했어요. 그러다 결별했고, 서로는 각자의 인생을 살며 조용히 20년이 흘렀죠.

 

그러다 구준엽은 20년 만에 서희원에게 전화를 걸어요. 20년간 번호를 그대로 간직했던 서희원은 구준엽의 전화를 받았죠. 그렇게 2022년 3월 두 사람은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어요. 소설같이 비현실적이게 아름답네요.

 

결혼 소식과 동시에 구준엽에게 여러 방송사 섭외 요청이 들어왔대요. 하지만 너무 좋을 때 오바해서 인터뷰하면 소중함이 날아갈까 봐 모두 거절했대요. 근데 또 너무 안 하다 보니 만들어진 이야기가 떠돌아서 유퀴즈만 출연하기로 결심했다고 하네요. 외국 매체가 구준엽 엄마가 결혼을 반대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사실은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고 서희원도 어머니를 잘 따른대요.

 

또한 서희원 엄마, 장모님에 대해서도 "어머니가 절 너무 예뻐해주세요. 아들이라고 하시고. 어머님이신데 딸을 너무 사랑하는 모습을 보고 안 좋아해 주실 수가 없잖아요"

 

결혼 안 할거라던 구준엽은 행복한 미소를 숨기지 못했어요. "어떻게 보면 20년 전에 저한테 희원이가 레벨을 만들어준 거예요. 이런 여자 아니면 결혼하지 말아야지 하는"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그만해요 형..수종이 형 누르려고" ㅋㅋㅋ

 

구준엽은 이혼 가정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이혼하지 않을 만한 여자를 만나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대요. 그런 여자를 20년 전 만났지만 상황이 안 좋아서 헤어졌다고. 서희원과 이별했을 당시 강원래 사고로 클론 활동도 중단돼 동대문에서 장사를 배워보려고 했었대요. 

 

구준엽이 인스타그램으로 발표한 결혼 소식 글이 되게 감동적이었어요. "저 결혼합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늦은 결혼이니만큼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부탁드립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은 20년 전 어떻게 만나게 됐을까? 구준엽은 콘서트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서희원은 본인이 진행하던 TV쇼에서 처음 구준엽을 봤다고 기억한대요. 영상으로 구준엽 영상을 보고 팬이 되었고 방송에서 '이 사람이랑 결혼할래요, 너무 좋아요!'라고 했대요. 그래서 스태프들이 자리를 만들어줬고 서희원을 본 구준엽은 한눈에 반했대요.

 

당시 서희원 방송 모습인데, 동생 서희제와 같이 방송을 진행했네요. 서희원은 "광토우(준엽)가 저와 결혼해줄까요?"라고 말하고, 동생 희제는 "언니가 진심을 다한다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라고 답하네요. 그러자 서희원은 "전 진심이에요. 그 분과 결혼할래요!" 그리고 방송에서 만난 두 사람!

그렇게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됐어요!

 

이야기를 듣던 유재석은 그렇게 사랑했는데 왜 헤어졌냐고 이유를 물었어요. 이에 구준엽은 "여자친구가 있으면 일하기도 힘들고 그러니까 주위에서 그만하라고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두 스타의 만남이라 아무래도 제약이 많았나 봐요. 한국-대만 장거리 연애이기도 하고요.

구준엽은 헤어지던 당시를 아직도 기억한대요. "같이 밤새도록 끌어안고 울었거든요. 그리고 공항까지 내가 데려다주고. 제가 감당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그게 감당했어도 되는데.. 그냥 바보 같았던 것 같아요"

이별 당시 서희원은 생방송 도중 눈물 흘리기도 했어요. 동생 희제도 안타까운지 "왜 우리 언니가 이 모든 걸 감당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사람들은 언니가 외모만 보고 클론에게 작업을 걸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은 진실을 모르시잖아요" 공개 연애였던지라 이별 후 서희원에게 각종 억측이 쏟아졌어요. 하지만 서희원은 묵묵히 말을 삼켰어요. 구준엽에게 어떤 말도 하지 않았고, 재회 후 구준엽이 미안하다고 하자 그런 말 하지 말라고 싫어했대요. 그만큼 속이 깊다고 하네요.

당시 서희원의 우는 영상을 봤다는 구준엽은 자신도 오열했대요. "희원이가 헤어지고 감정이 안 좋을 수도 있는데 계속 저를 커버하는 듯한.. 혼자 안고 가려는 느낌이 너무 들어서 감동도 많이 받았고.."

 

그런데 다음 질문 너무 웃김.. '서희원 씨가 이별 후 구준엽을 잊지 못해서 '구준엽 머리'의 행인을 졸졸 따라가는 영상이 있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희원은 구준엽 닮은 사람을 쫓아가기도 하고, 준엽과 일본에서 함께 산 트레이닝복을 입고 촬영하기도 했대요. 구준엽은 이 장면을 보고 마음이 또 찡했다고 하네요.

 

세월이 흘러 서희원의 결혼 소식을 듣게 된 구준엽. 그리고 이혼 소식도 듣게 된 구준엽. 구준엽은 그동안 뉴스로 서희원의 연애, 이별, 결혼, 출산 소식을 알고 있었대요. 그리고 전화로 전한 첫 마디는 '하이. 워 쓰 광토우' 여기서 광토우 뜻은 빛나는 머리ㅋㅋㅋㅋ 서희원은 한국말로 '나야 희원이'라고 했대요. 감동.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결혼하자고 졸랐대요. "결혼 안 하면 언제 만날지 몰라서. 코로나라서 갈 수가 없잖아요. 너무 보고 싶은데 만날 수 있는 길이 없다, 코로나가 1, 2년 더 갈 수도 있고.. 결혼하면 내가 갈 수 있다더라, 그래서 제가 제안했죠. 그랬더니 흔쾌히.. 솔직히 희원이한테도 모험이잖아요. 바로 이혼했는데 나 때문에 또 아픔을 얻을 수 있는데.. 저를 믿고 결정해준 게 너무 고맙죠"

그리고 서희원이 웨딩반지는 문신으로 하자고 해서 특별한 웨딩 링이 탄생했네요. 

 

그리고 서희원과 투샷 공개한 구준엽. 

 

서희원 동생이 대만에서 유명한 MC래요. 여자 유재석이라고 하는데, 직접 영상편지도 남겼더라고요ㅋㅋㅋ 근데 텐션 장난아님 ㅋㅋㅋㅋㅋ

 

대만에서 국민 사위로 불린다는 구준엽. 서희원과 처음 만났을 때 끌어안고 30분을 울었대요. 그때 생각이 난 듯 눈시울이 붉어지는 구준엽.

서희원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서희원 이름을 비롯해 대만의 위도, 경도까지 문신으로 새겼대요. 서희원 별자리까지! 정말 세기의 사랑꾼이네요.

 

 

구준엽 서희원 근황 감동 러브스토리 - MNenter

가수 구준엽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서희원과의 결혼 생활을 고백했어요. 현재 구준엽은 대만에서 신혼 생활 중인데요. 아내가 혼자 있으니까 한국에 일 있으면 하루, 이틀만 머물고 바로 대

maynine0501.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