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배종옥 나이 결혼 남편 이혼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4. 30.
728x90
반응형

배종옥 나이 결혼 남편 이혼 프로필

 

배우 배종옥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요. 배종옥은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배종옥 프로필

나이 : 59세

고향 : 서울

키 : 166cm

가족 자녀 : 딸

학력 : 중앙대학교

종료 : 개신교

1993년 항공사 파일럿과 결혼, 딸 출산 후 1년 6개월 만에 이혼.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

배종옥은 1993년 전성기 시절에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어요. 그리고 1년 6개월 만에 이혼 또한 초스피드로 진행됐죠. 당시 사회적 분위기는 이혼에 부정적이었고, 배종옥은 따가운 시선에도 불구하고 딸을 보며 버텼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배종옥은 이혼 전보다 더 큰 사랑을 받게 돼요. 복귀하자마자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이 대박을 친 것. 당시 배종옥 캐릭터가 결혼을 거부하는 똑똑한 노처녀였고, 역시나 찰떡으로 소화해내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어요.

2015년 배종옥은 '룸메이트'에서 연애를 한 적 있다고 솔직한 고백을 전했어요. 운명적인 사람이 있으면 만나지만 재혼을 위해 억지로 만나고 싶진 않다고 하네요. 대시가 많을 것 같다는 말에는 폐쇄적으로 살아서 적다고 해요. 또한 딸이 있어 마음을 더 열기 힘든 마음도 전했네요. 

2019년에는 '전참시'에 출연해 연애 감정이 죽은 지 15년 됐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딸을 31살 나이에 낳고 바로 이혼했다고. 

 

이번엔 이영자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궁금해요~!

 

배종옥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