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자산다 키 화훼단지 어디?

by 매일리뷰 2022. 4. 30.
728x90
반응형

나 혼자 산다 키 화훼단지 어디?

2022년 4월 29일 443회 방송

 

'나 혼자 산다' 가수 키가 화훼단지를 방문했어요. 알록달록 꽃들을 보니까 그냥 기분이 좋더라고요.

 

가수 키 프로필

이름 본명 : 김기범

나이 : 32세

고향 : 대구

키 : 177cm

가족 : 아버지(직업:증권사 지점장, 명예퇴직), 어머니(수간호사)

학력 : 명지대학교

종교 : 개신교 장로회

군대 : 육군 만기 전역

화훼단지 규모가 꽤 큰 거 같아요. 야외에는 대파도 있고 수선화도 있고 어느새 카트 만석ㅋㅋㅋ

아무도 안 키운 걸 키우고 싶다며 산 건 바로 명이나물! 한 판에 가격은 4만 원이네요. 명이나물 맛있죠! 케일에 로메인까지 구입!

꽃 구입 끝내고 묘목시장도 가네요. 

그런데 샤인 머스켓 나무가 너무 신기해요 ㅋㅋㅋ 우리가 아는 그 나무가 아니네요ㅋㅋㅋ 관리만 잘해주면 머스캣이 열린대요. 고민하다 구입!

그리고 태초의? 키위도 구입했어요. 신기하네요. 가격 보니 5만 원인 듯! 고민하다 또 구입.

나오려고 보니 장비들도 있네요. 결국 이것들도 구입ㅋㅋㅋ 화훼단지 가면 무조건 사게 된다고 하니 가려고 마음먹었다면 큰 마음먹으셔야 할 듯!

그리고 또 다른 곳도 가봤어요. 여기는 난 같은 게 있어서 '부모님 존' ㅋㅋㅋ 다발로 파는 꽃 시장도 있어요. 와 여기 너무 가고 싶네요. 꽃 향기 진동할 듯!

 

키 인스타그램

 

▼▼▼▼▼▼▼

나혼산 키 화훼단지

이름 : 한국화훼농협 본점

주소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로 362

가격 : 로즈마리 10cm 1,9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