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가수 은가은 "초,중,고 모두 왕따 당했다"...프로필 나이 정리

by 매일리뷰 2021. 11. 8.
728x90
반응형

 

 

가수 은가은이 '연애도사2'에 출연해

학창시절 왕따를 당한 충격 고백을 전했어요!

 

사주도사는 은가은 본명 김지은에 대해

이름이 보완되지 않아 힘든 시절을 보냈을 거라고.

추운 겨울 날 속옷만 입고 

엄동설한을 지나는 운이라고.

 

"아무도 주변에 없어

혼자 울 수밖에 없는 운이다"

 

 

 

 

깜짝 놀란 은가은은

"저는 초,중,고 싹 다

왕따를 당했다. 심하게 당했다"

"하루를 너무 속상해서

엄마한테 가서 말했는데

저희 엄마는 가서

'너 왜 우리 애한테 그랬어'

이런 성격이 안된다"

 

 

 

 

"그냥 저한테

'다 지나갈 거야'라고 하셨다"

"저는 그때부터 그 얘기가 박혀서

항상 지나간다고 다 받고 살았다"

"엄마가 쫓아가서 뭔가를

하기를 바라지는 않았다.

오히려 지나갈거라는 말이

저한테는 되게 위로가 됐다.

그게 버틸 수 있는 힘이 됐다"

 

중학교 때 엄마의 말로

왕따를 모두 받아 냈다는 은가은...

오히려 대학교 가서는

사람들하고 어울리는 게 행복했다고.

 

 

 

 

하지만 서울와서 

돈이 없어서 또 불행했다고 ㅜㅜ

"돈이 없으니까 이제는 견딜 힘이 없는 거다"

"이래도 안되고 저래도 안되고 이제 더 이상

가요계에 나갈 희망도 안 보였다"

 

그러다 '미스트롯2'에서 TOP7되며

인생역전!

 

.

.

.

.

.

 

은가은 프로필

 

본명 : 김지은

나이 : 87년생 올해 35세

고향 : 경남 김해

학력 : 동주대학교/가톨릭관동대학교

데뷔 : 2013년 디지털 싱글

연습생 8년, 무명 8년 견딤

 

현재 '아내의 맛'에서

이상준과 가상 결혼생활하던데

진짜 사랑 만나서 행복하셨으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