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진선규 와이프 아내 박보경 누구? 송혜교와 연기 중

by 매일리뷰 2022. 1. 2.
728x90
반응형

진선규 와이프 아내 박보경 누구?

 

 

2일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진선규가 출연했어요.

 

지난주에도 진선규는 아내 이야기로 화제를 모았죠.

박보경은 진선규 한국예술종합학교 후배이자 극단 후배예요.

 

 

아내 박보경 역시 배우로 

현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술집을 운영 중인 송혜교 친구로 출연 중이에요.

 

저 드라마 보는데 진선규 님 와이프인 줄 몰랐어요!

 

 

결혼 직후 진선규는 집에 쌀이 떨어지는

힘든 경제적 위기를 맞았다고 해요.

근데 아내 분은 잔소리가 아닌 침착하게

'친구한테 쌀 떨어졌다고 전화해'라고 했다네요.

 

진선규는 이런 아내 모습에 

'반드시 이 사람은 책임져야겠다!'

결심했다고 하네요.

 

박보경은 진선규의 긴 무명시절에도

한 번도 바가지를 긁지 않았다고 해요.

 

 

진선규 프로필

나이 : 77년생, 45세

고향 : 경남 진해시

키 : 177cm

가족 : 아내 박보경, 딸, 아들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데뷔 : 2004년 연극

종교 : 개신교

출연작품 : 공조, 승리호, 사바하, 극한직업, 범죄도시 등

진선규 인스타그램

 

박보경 프로필

나이 : 81년생, 41세

키 : 165cm

가족 : 남편 진선규, 아들, 딸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연작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괴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킹덤2, 악인전 등

 

 

지난주 아내와의 첫 만남을 묻자

학교를 같이 다녔고 공연을 같이 하면서 

조금씩 알아갔다고 하네요.

 

아내 분이 배우자 기도를 했는데

"얼굴만 안 주시고!"라고 했다고 ㅎㅎ

 

영화 '극한직업' 이하늬 키스신에도

전혀 질투하지 않고 오히려 이하늬 씨를 걱정했대욬ㅋㅋ

 

두 분 티키타카가 너무 잘 받으시는 듯!

재밌게 사시는 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