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뉴질랜드 조개구이 '을왕리 오늘 조개구이'

by 매일리뷰 2023. 7. 21.
728x90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뉴질랜드 조개구이집 위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뉴질랜드 가족들이 다시 한번 을왕리를 찾았어요. 지난번 먹은 조개구이를 또 한 번 먹으러 온 것. 이번엔 가족 완전체로 방문했네요. 식당 앞에 '어서와' 흔적까지 있더라고요. 가족들이 사진 찍으면서까지 좋아하니까 뭔가 보는 사람도 기쁘네요.

 

 

여전히 산더미처럼 나오는 조개구이 세트. 무엇보다 여기는 치즈 듬뿍 넣은 가리비가 별미인 것 같아요. 엄마 피오나가 되게 좋아하네요. 뉴질랜드는 해산물을 많이 안 먹는다고 해요. 그런데 친근한 치즈를 듬뿍 넣어 거부감 없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마지막 세트에 포함된 칼국수 등장. 배부른 가족들은 반가운 듯 안 반가운 듯 입을 다물지 못하네요. 배부르다면서 먹긴 다 먹는 형제들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이 가족들 보면 너무 화목해 보여서 보기 좋아요. 또 만났으면!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뉴질랜드 조개구이집

식당 이름 : 을왕리 오늘 조개구이

주소 위치 : 인천 중구 을왕로 14

가격 : 세트1 조개구이+치즈가리비+칼국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