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기생충' 후니훈 그림 100억? 결혼 아내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1. 12. 19.
728x90
반응형

 

'미우새' 라이머, 안현모 집에

후니훈 그림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끌어요!

 

앞서 후니훈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 후

그림의 가치가 100억으로 뛰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죠!

 

가수 겸 탤런트였던 후니훈은 현재 화가로 

제2의 인생을 꽃피우시는 것 같아요.

 

 

후니훈이 라이머, 안현모 결혼선물로

그림을 선물했다고 하네요.

뒷면에는 축하글까지!

 

현재 후니훈은 LA에서 전시를 하고 있다고 해요.

 

 

인스타를 보니 아내 분이 정말 예쁘시네요.

올해 결혼 3주년을 맞았다고 하네요.

 

잘하는 것을 직업으로 돈도 버는!

후니훈 님 인생 너무 멋있으세요!

 

그리고 인스타에 있는 후니훈 님 그림들을 모아봤어요.

너무 감각적이고 세련된!

 

 

*후니훈 프로필

나이 : 80년생, 42세

학력 : 우송대학교

본명 : 정재훈

데뷔 : 1988년 유니티 댄스그룹

2012년 '쇼미더머니' 심사위원 출연

드라마 출연작 : 작은아씨들, 지붕뚫고 하이킥

후니훈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