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가수 해와달 부부 이혼 카페 위치 어디

by 매일리뷰 2022. 12. 1.
728x90
반응형

가수 해와달 부부 지적장애 아들 근황

2022년 12일 1일 559회 방송

 

'특종세상'에 부부 가수 해와달(홍기성, 나이 66세)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현재 지적장애 1급 둘째 아들을 키우며 살고 있었는데요. 태어날 때부터 그랬던 건 아니고 돌 때 뇌에 큰 충격을 받아서 장애를 얻게 됐대요. 둘째 아들 나이는 29세이고 정신연령은 5세 정도래요. 특이한 게 물건의 위치가 바뀌면 바로바로 반듯하게 정리를 하더라고요. 그게 하나의 장애라고 하네요.

"말이 빠른 애도 있고 늦은 애도 있으니까 '괜찮겠지' 했는데 다섯 살 정도 됐는데 말을 안 하고 그래서 병원에 가니까 지적장애 1급으로 진단이 나왔습니다. 다섯 살 정도예요. 정신연령이"

그런데 집에 아내 모습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잉꼬부부로 사랑받았었는데 의외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경제적으로 또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여러 가지 힘들다 보니까 헤어지게 됐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하고 따로 살고 있대요.

현재 홍기성은 강원도 화천에서 라이브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아들과 카페에서 티타임을 갖는 게 소소한 행복이라고 하네요. 집에서 친누나와 함께 살고 있대요. 누나가 아이들을 돌봐줬대요.

성인이 된 아들을 씻겨 주고 면도해주는 홍기성. 아들은 그런 아빠에게 뽀뽀를 해주네요. 보호시설에 보낼 생각은 없대요.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아들을 돌볼 계획이라고 하네요.

두 분 함께 오롯이 행복만 했으면 좋겠어요!

 

특종세상 해와달 홍기성 카페

이름 : 해와달라이브갤러리

주소 위치 : 강원 화천군 하남면 거례길 80-18

가격 : 커피 음료 5천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