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현영 나이 딸 국제학교 학력 남편 집안

by 매일리뷰 2022. 10. 13.
728x90
반응형

현영 나이 딸 국제학교 집 학력

2022년 10월 11일 37회 방송

 

'호적메이트'에 현영 가족이 출연했어요. 국제학교에 다니는 똑똑한 딸과 개구쟁이 아들을 공개한 것인데요. 딸은 현재 국제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해서 놀라움을 안겼어요. 하나씩 알아볼게요.

 

현영 프로필

본명 이름 : 유현영

나이 : 47세

고향 : 경기도 수원

키 : 172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오빠, 남편 최원희, 딸, 아들

학력 : 용인대학교

종교 : 가톨릭

데뷔 :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2012년 4살 연상 남편과 결혼, 남편 직업 금융계 종사

 

현영 송도 아파트도 공개했어요. 탁 트인 전망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데요. 화이트, 핑크 톤의 인테리어가 포근하고 러블리해요.

아침부터 화상전화로 일하느라 바쁜 현영. 원래 의류 사업을 크게 했었는데 거기에 더해 뷰티&라이프 상품 사업도 진행 중이래요. 80억 매출로 화제가 됐었는데 도전은 끝나지 않았네요. 육아에 일이 슈퍼 워킹맘!

딸 다은은 초등학교 4학년인데 수준급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역시나 송도국제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다은. 엄마 현영이 권유한 게 아니고 다은이 원해서 간 거래요. 하버드 등 국제 대회 참가 기회도 주어진 대요. 알고 보니 송도 국제학교에는 현영 딸뿐만 아니라 유진 기태영 부부, 김남주 김승우 부부, 전지현, 류진 등의 자녀들도 다니고 있다고 해요. 학비는 1년에 4천만 원으로, 유치원에서 고등학교까지 모두 수료할 경우 약 6억 원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경제에도 관심이 많아서 주식이 폭락했다는 엄마 말에 "금리가 올라서 그래"라고 거침없이 시장 논리를 설명하네요. 알고보니 현영이 재테크 여왕답게 아이들 이름으로 주식 계좌를 일찍 만들어줬대요. 그래서 이제는 스스로 주식도 사고 판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날 등장한 현영 오빠! 장발 포스가 장난 아니네요! 

 

현영 남편은 금융회사에 재직 중이에요. 선배 언니 소개팅에 대신 나갔다가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고 하네요. 남편 집안도 특이한데 전설의 무도인 최배달 사범의 조카래요. 남편 할아버지는 우석대학교 총장을 지낸 최일운 박사래요.

 

현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hyunyoun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