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혼자산다 황희찬 울버햄튼 연봉 나이

by 매일리뷰 2022. 8. 25.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황희찬 연봉 효민 가족

 

'나 혼자 산다'에 축구선수 황희찬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어요. 황희찬은 2015년부터 해외에 나와서 혼자산 지 7~8년 정도 됐다고 하는데요. 첫 팀은 오스트리아로 이후 독일에서 1년 살다가 다시 오스트리아로 왔어요. 그리고 유럽 리그 데뷔 8년 만에 영국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했어요. 참 효민과 3개월간 연애한 사람은 황희찬이 아니라 황의조예요!

 

황희찬 프로필

나이 : 27세

고향 : 강원도 춘천

키 : 177cm

학력 : 포항제철고등학교

소속 클럽 :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군대 :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금메달 병역특례

연봉 : 55억

 

  • 황희찬 집

황희찬 집은 3층 단독주택이에요. 일단 문을 열자마자 해바라기 액자부터 컵까지 해바라기 웰컴존이 등장하네요ㅋㅋ 1층에는 주방과 다이닝 공간이 있고 서재 같은 공간을 지나면 거실이 나오는 구조예요.

거실에서 나오면 다시 현관인데 여기서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부모님이 방문하면 사용하는 침실과 황희찬 침실이 있어요. 안방 침실에는 드레스룸과 화장실이 함께 있네요. 미니멀하면서도 정말 깔끔해요.

볕이 드는 창가에는 드림캐처가 걸려있네요. 종류별로 곳곳에 걸려있는ㅋㅋㅋ

3층에는 욕조있는 화장실과 다용도실, 창고로 쓰는 게스트룸이 위치하고 있어요. 창문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이 그냥 액자네요.

1층 창문을 열면 파란 하늘이 그냥 쏟아질 것 같아요. 뒷마당에는 그네도 있는데 정말 비현실적인 그림이 펼쳐지네요. 그냥 너무 예쁘다는 말밖에..

여기는 매장 수준의 나이키 신발들! 황희찬 취미가 운동화 수집이래요.

동네가 그냥 그림이네요. 황희찬이 살고 있는 마을은 울버햄튼 테튼홀이에요.

 

  • 황희찬 차

황희찬 차는 포르쉐 파나메라라고 하네요. 가격은 최대 3억 이상이래요.

 

황희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wangheechan/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