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호적메이트 손호영 집 나이

by 매일리뷰 2022. 8. 4.
728x90
반응형

호적메이트 손호영 집 나이 키

2022년 8월 3일 26회 방송

 

'호적메이트' 새로운 인턴으로 god 손호영이 등장했어요. 윤계상 결혼식 이후 결혼에 대해 조급해졌다고 하는데요. 이날 집도 공개됐는데 아파트 21층인데 매일 계단으로 걸어 다닌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관리 대단한 듯!

 

손호영 프로필

나이 : 43세

고향 : 미국

국적 : 미국

키 : 177cm

가족 : 부모님, 누나 손정민

학력 : 단국대학교

데뷔 : 1999년 god

https://www.instagram.com/dajungho2/

 

골프를 좋아하는지 거실 한가운데 실내 골프장이 있네요. 턱걸이 기구부터 시작해 트램벌린, 아령, 글로브 등 운동기구들이 가득해요. 거실 맞은편은 주방! 팬들이 준 선물들을 가득 보관하고 있네요.

모던함을 갖춘 안방도 공개됐어요. 침실 옆은 옷방인데 깔끔하게 정리됐네요.

2층으로 연결된 계단을 따라가면 또 다른 거실이 나와요. 2개 층이 이어진 구조인데 층고가 굉장히 높네요. 층고 높은 집에서 사는 게 꿈이라 바로 계약했대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