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전참시 개그맨 이창호 나이 매드몬스터 실물

by 매일리뷰 2022. 7. 17.
728x90
반응형

전참시 개그맨 이창호

2022년 7월 16일 208회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개그맨 이창호가 출연했어요. 방송 최초 아파트 집도 공개했는데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고요.

 

이창호 프로필

나이 : 88년생, 35세

고향 : 인천

키 : 168cm

데뷔 :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

소속 : 샌드박스

부캐 : 이택조, 이호창, 제이호 등등

학력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부캐 이택조를 생각해 아침에는 보글보글 찌개를 먹을 것 같았는데 닭가슴살 샐러드에 오트밀, 건강식을 챙겨 먹더라고요. 그리고 신문을 읽는 이택조! 유재석도 아침마다 신문을 읽는다고 하던데 개그맨들이 다방면으로 지식이 많은 것 같아요.

아침에 웬 여자가 문을 열고 들어오지 했는데 매니저가 여자더라고요. 이름은 한아름으로, 이창호보다 훨씬 키가 커요! 이창호가 고등학교 때부터 개그 일을 해서 다른 사회생활 경험이 없어요. 그래서 매니저가 정수기도 골라주는 등 엄마처럼 케어하네요. 밥솥, TV, 자동차, 지금 사는 집까지 다 알아봐 줬대요.

매드 몬스터 탄도 만났어요. 누구일까 실물이 궁금했는데 개그맨 곽범이에요. 얼굴 근처에 손이 가면 카메라 필터 때문에 화면이 일렁일렁ㅋㅋㅋ 스튜디오에도 곽범이 나왔는데 너무 달라서 헷갈려요ㅋㅋㅋㅋㅋ 필터 효과 너무 좋은 듯. 어플이 뭘까 찾아봤는데 스노우 어플에서 'Mad Monster' 검색하면 나와요.

잠깐 밖에 나갔던 이창호. 제이호로 돌아왔네요ㅋㅋㅋ

 

이창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zang2h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