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황보라 나이 남친 차현우(김영훈) 본명 결혼

by 매일리뷰 2022. 7. 6.
728x90
반응형

황보라 나이 남친 차현우 결혼

 

배우 황보라가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오는 11월 결혼을 발표했어요. 두 사람은 2014년부터 연애를 이어온 연예계 장수 커플 중 하나죠. 오랜 세월 끝에 결혼에 골인했네요. 차현우는 배우로 활동하다 현재 직업은 하정우, 황보라 소속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로 재직 중에 있어요.

 

황보라 프로필

나이 : 83년생, 40세

고향 : 부산

키 : 164cm

학력 : 동국대학교

데뷔 :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

시아버지 김용건, 시숙 하정우, 차현우(김영훈)와 11월 결혼 예정.

 

차현우 프로필

본명 이름 : 김영훈

나이 : 80년생, 43세

가족 : 아버지 김용건, 형 하정우(본명 김성훈)

데뷔 : 1997년 남성듀오 예스 브라운

직업 :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이사

 

황보라는 10년 열애 중이라 어느 프로그램에 가도 차현우와 결혼 질문을 받았어요. 앞서 '인생술집'에 출연한 황보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다가 처음으로 자신을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항상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준다고 애정을 표했어요. 자신을 딸처럼 생각해 아무것도 못하게 한대요. 손빨래는 물론 인덕션 켜는 것도 해준다고..

차현우, 하정우 얘기 하는 걸 꺼려했는데 어느 순간 믿음이 생기니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됐대요. 하지만 싸운 적 없냐는 질문엔 "맨날 싸워" ㅋㅋㅋㅋ 근데 뭐든 못하게 해서 투정 부리는 정도래요. 천생연분인 듯.

하정우와 차현우는 김용건 성을 모두 안 따랐어요. 하정우는 아버지의 유명세에 기대고 싶지 않아서고, 차현우 또한 아버지와 형의 이름에 기대고 싶지 않아서래요.

차현우와 황보라는 교회라는 곳을 통해 사랑을 싹을 틔웠어요. 그전에 '로드 넘버 원'이라는 작품에 출연했는데 그때는 서로 얼굴만 아는 사이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교회에서 재회했고 기도 모임을 하며 친분을 쌓았어요.

황보라는 하정우와 작품 이야기를 하는 친한 술친구래요. 시아버지 김용건은 여행 가면 두 아들들 선물은 안 사도 황보라 옷은 꼭 사온 대요. 생일 선물도 매년 챙겨주신다고. 황보라도 가족 행사에 꼭 참여한대요. 제사도 같이 할 만큼 완전 가족처럼 지내네요.

그렇다면 왜 결혼이 늦어진 걸까? '비디오 스타'에서 황보라는 남자 친구 차현우가 소속사 대표 겸 영화 제작을 한지 얼마 안 돼서 자기 힘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없다며 한 방을 기다리고 있다고 답했어요. 2019년 당시 차현우는 영화 '클로젯' '백두산'을 제작해 개봉을 앞두고 있었죠. 그때 안 한 거 보니 조금 더 기다렸나 봐요.

 

아무튼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황보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inggumam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