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집안 성형설 해명
나는 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집안 성형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16기 옥순이 출연해 화제예요. 이날 옥순은 자신의 이름을 이나라라고 밝히며 올해 나이 35세라고 덧붙였는데요. 직업은 서양화가. 옥순은 2017년에 전남편과 이혼하고 돌싱이 됐대요.
이날 옥순은 부모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어요. 부모님은 딸의 이혼을 알리고 싶지 않아 할머니, 할아버지, 친척 등 주변 지인들에게 딸이 돌싱이 된 걸 말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방송이 너무 핫하다 보니까 가족들, 지인들 모두 알게 됐대요. 그래서 부모님 핸드폰 벨소리만 울려도 또 한 번 상처를 주는 것 같아 너무 미안하대요.
또 다른 고민은 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 알아가는 중인데 사람들이 16기 광수로 오해한다는 것. 현재 만나는 남자친구는 이혼 후 만나 결혼 준비까지 했었는데(서로 돌싱) 때가 아니었기 때문에 헤어진 것 같대요. 당시 옥순이 돌싱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나는 솔로' 방송을 보고 남자친구가 아직도 돌싱인걸 알고 먼저 연락했대요.
옥순은 '나는 솔로'에서도 밝혔는데 전남편과 3번 만남 끝에 결혼했대요. 사교 모임에서 만났는데 첫 만남 1년 후 연락이 와서 다짜고짜 결혼을 하자고 했다네요. 나름 엘리트로 살아온 남자였다고. 당시 전남편은 선을 500번 정도 봤는데 다른 사람은 다 필요 없고 자신과 결혼하자고 했대요. 그래서 옥순 마음 얻고자 대관 이벤트까지 해다네요. 그렇게 두 번째 만남에도 결혼하자고 했고 옥순은 연애부터 하자고 거절했대요. 하지만 헤어지고 계속 전화로 결혼하자고 해서 옥순은 알겠다고 하고 끊었대요. 그리고 그다음 날 아침, 동영상으로 집 3채가 전송됐대요. 자신과 이 중에서 어디서 살지 고르라고 했다네요.
그리고 세 번째 만남에 혼인신고 도장을 찍고 나타났대요. 그때부터 속전속결로 진행돼서 2달만에 결혼식을 올렸대요. 하지만 이혼도 두 달 만에 했다고.. "서로 너무 모른 상태에서 결혼해서 알아가는 단계에서 좀 안 맞는 부분도 있어서. 그래서 빨리 애가 생기기 전에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한 달 반? 만에 헤어졌어요"
옥순은 집안에 대해서도 언급했어요. 방송 이후 부모님이 매우 유복하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온 바 있죠. 옥순은 차도 포르쉐를 타고 등장했었어요. 아버지가 1980년도에 100억 원을 벌었다고 하네요. 직업이 사업가래요. 집안이 유복하다 보니 고등학생 때도 하루 용돈이 30만 원이었대요. '나는 솔로' 출연 때 다른 자동차를 타고 오려고 했는데 그게 더 좋은 차라서 그 하얀 차를 끌고 올 수밖에 없었대요. 와우. 또 다른 차는 포르쉐 파나메라인데 가격이 1억 5천에서 3억까지 하네요.
성형설에 대해서도 밝힌 옥순. '나는 솔로' 촬영 당시 건강 문제로 핼쑥해서 갔대요. 그랬더니 사람들이 양악 수술을 했다는 댓글을 달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옥순은 턱 성형을 한 적이 없다고 못 박았어요.
또 하나의 억울한 일화를 밝힌 옥순. 오랜만에 백화점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에르메스를 선물해줬대요. 그런데 그 백화점에 에르메스 브랜드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랬더니 사람들이 허세를 부리려고 쇼핑백만 들고 다닌다고 악플을 달았대요.
"사실 저는 재산이 하나도 없는데.. 부모님이 훌륭하셔서 그런건데 그런 논란도, 오해도 많고.."
옥순님 더 예뻐지신 듯!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어요!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elizabeth0912i/
https://flannel.tistory.com/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