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 결혼 세번? 재혼 부인 정하나 직업 나이
배우 이세창이 '오은영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며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세창은 2003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지연과 결혼했다가 2013년 이혼한 바 있죠. 그리고 4년 뒤 13살 나이 차이가 나는 정하나와 재혼했어요. 세 번째 결혼은 루머고 두 번째 결혼을 지금도 유지하고 있어요.
이세창 프로필
나이 : 70년생, 53세
고향 : 경북 영천
키 : 177cm
가족 : 어머니, 동생 이세원, 와이프 정하나(나이 40세), 딸 이가윤(김지연 사이 소생)
학력 : 국민대학교
정하나 프로필
나이 : 40세
직업 : 아크로바틱 배우, 모델, 리포터
김지연 프로필
나이 : 78년생, 45세
키 : 171cm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경력 : 1997년 제41회 미스코리아 진
이세창은 지난 2018년 '동치미'에 출연해 가족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요. 이세창 아버지는 잘나가는 사업가고, 어머니 집안은 음대 미대 교수 예술 계통 종사자였다고 하네요. 자신은 어머니 집안의 피를 타고났지만, 보수적인 아버지는 이세창이 꼭 군인이 되어야 한다고 했대요. 그래서 이세창은 해군 사관학교 입시를 준비했는데 아버지가 원서 쓰기 한 달 전 갑자기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대요. 이후 어머니는 이세창에게 그림을 권했고, 갑작스럽게 미대에 진학하게 됐대요.
아버지 사망 후 경제적으로 힘들어진 이세창은 스스로 벌어 학비를 충당했는데, 대학교 3학년 때 광고 대행사에서 인턴사원으로 일하고 있었대요. 그런데 새벽 3시에 모델이 갑자기 펑크를 냈고 청소를 하고 있던 이세창이 대타로 모델 일을 하게 됐대요. 그렇게 부업으로 모델 일을 하게 된 이세창. 그러다 드라마 감독 눈에 띄었고 흥행 드라마 주연으로 급부상하게 됐어요.
이세창은 이후 안정적으로 돈이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 무모하게 사업을 시작했대요. 하지만 당연히 실패했고, 10억원의 빚이 생겼대요. 그치만 다행히도 6년 만에 다 갚았다고 하네요.
2019년 정하나와 재혼 2년 후 이세창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이세창은 정하나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바 있죠. 두 사람은 스킨스쿠버를 취미로 함께 하며 처음 만났다고 해요.
방송 당시 정하나 직업은 아크로바틱 배우였어요. 재혼 이후 자녀를 가지지 않은 이유도 정하나가 본업을 계속하고 싶어했기 때문이래요. 함께 스쿠버 다이빙 강사로도 일하고 있네요. 이세창은 물류 회사 마케팅도 겸하고 있어요.
이날 방송에서 동생 이세원도 공개했는데 형제가 되게 안 닮았네요.
이세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echang_lee